창업아이템

무점포 소자본 부업 창업아이템으로 적합

강동완 2007. 6. 1. 01:23

 

[뉴브랜드] 씨엔씨코리아, 막대사탕 자판기

현대는 자판기 세상
무점포 소자본 부업 창업아이템으로 적합

[이데일리 강동완기자] 최근 무점포 소자본 부업창업아이템으로 자판기 아이템이 크게 인기를 누리고 있다.


커피·음료자판기부터 티켓발매기, 스티커사진기, 즉석복권까지 알게 모르게 수많은 자판기를 접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자판기는 이제 상품판매에서 서비스까지 판매하는 것으로 개념이 확대되고 있다. 대표적인 것이 티켓 자동발매기로 고속버스, 철도, 지하철, 공공시설 입장권 등의 무인 예매가 가능하다. 심지어 항공권 자동발매기도 등장했다.

자판기사업은 가장 대표적인 무점포 창업아이템으로 비교적 불황에도 강하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창업비용도 저렴하지만 고객들의 접근도 용이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자판기의 특성에 따라 고객들의 유동이 많은 곳에 설치하고 정기적으로 관리만 해주면 되는 구조이기 때문에 특별한 기술이 없는 소규모 창업자나 주부, 직장인들의 부업이나 투잡스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씨엔씨코리아(www.chupacandy.co.kr)
는 츄파춥스 캔디 무인판매기 및 게임기를 공급하고 또한 판매기전용 츄파춥스 캔디(리필백)를 공급하고 있다.

무인판매기의 공급에 관한 장기간의 노하우를 가지고 시장성과 수익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에 대한 프로모션과 제품공급의 역할로 널리 그 지명도를 인정받고 있다.

츄파춥스 막대사탕 캔디는 95%이상의 높은 브랜드 인지도로 별도 홍보없이도 높은 매출이 발생하며, 캔디 특징상 유행을 타지 않고 55년 전통의 캔디로 탁월한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캔디판매 매출이 극대화 되어 판매기 운영수익이 보장된다.

또한 자동판매기를 이용한사업으로 점포가 필요없고, 판매기운영장소의 이동이 용이하기 때문에 사업의 안정성이 뛰어나다.

이외에도 츄파춥스 무인판매기 사업은 1000만원이하의 소자본사업으로 사업경험이 없는 초보창업자들은 물론 투잡을 선호하는 직장인이나 주부들의 창업/부업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는게 회사측 소개이다.
 


또한 자판기 특성상 설치장소 중요한 만큼 츄파춥스 무인판매기를 운영할 설치점포를 본사 전문인력이 운영장소 영업 및 설치를 하며, 운영장소 섭외 영업 완료 후 사업주에게 확인절차를 거친 후 설치 및 인수 인계도 지원해주고 있다.

츄파춥스 막대사탕은 세계적인 Lollipops Brand 업체로 전세계 약 16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스페인에 본사를 두고 1952년에 처음 소개된 이후 국내에는 1982년 수입 판매를 시작됐다.

씨엔씨코리아 이 진 총괄이사는 “츄파춥스 무인판매기는 월 2~3회 정도 운영점포를 방문관리함으로서 운영비용이 거의 소요되지 않는다”며 “실내에 설치운영됨으로써 A/S발생이 적고 파손의 염려가 없다”고 강조했다. (문의) 02-322-7874

 

 

♣ 부담없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정성컷 답변해드립니다

1등 경제정보 멀티미디어ⓒ이데일리
창업전문   강동완 기자
( E-mail ; 
0165412276@metq.com )
( NateON ;
adevent@nate.com )
( MSN ;
adevent16@hot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