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파파존스, 주문할 때마다 혜택이 쌓이는 ‘파파 리워드’ 오픈 [강동완 기자]

강동완 2018. 11. 28. 20:01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주)(회장 서창우)가 피자 한 판을 구매한 고객에게 무료 제품 교환이 가능한 조각을 제공하는 '파파 리워드'를 진행한다.

파파 리워드는 파파존스만의 차별화 된 고객서비스로, 고객이 피자 한 판을 주문할 때마다 한 조각의 리워드가 쌓이며 총 8조각이 모이면 라지사이즈 피자 한 판이 교환 가능한 쿠폰을 제공 받을 수 있다.

8조각을 채우지 못해도 모아 놓은 리워드를 사용할 수 있다. 적립한 1조각을 사용하면 코카-콜라 1.25L와 교환할 수 있고, 3조각은 파스타, 5조각은 더블 초코칩 브라우니나 베이컨 치즈스틱 등으로 각각 교환할 수 있다. 사이드 메뉴 및 음료의 경우 온라인 상시 혜택인 20%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 파파존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파파 리워드 행사에 참여하려면 파파존스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온라인 또는 모바일을 통해 정상가격으로 피자를 주문해야 한다. 행사기간 중 모은 리워드는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리워드를 통해 무료로 받은 교환쿠폰의 유효기간은 두 달이다.

피자전문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인 파파존스는 파파 리워드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월 9일까지 약 한 달간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파리워드 가입 후 첫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첫 피자에 한해 1조각을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파파존스를 자주 이용하시는 고객 분들에게 리워드를 쌓는 재미와 실질적인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파파존스 #자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