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카페 오가다, 프랑스식 구움케이크 '피낭시에' 선보여 2018.02.09

강동완 2018. 4. 26. 09:57



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가 프랑스식 구움 디저트 피낭시에 2종을 출시했다. 피낭시에는 마들렌, 애플 타르트, 에끌레르 등과 함께 프랑스인들이 오후 4시쯤 갖는 티타임 ‘르 구테(le goûter)’에도 빠지지 않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티 푸드(Tea food)로, 생긴 모양이 금괴를 닮았다 하여 피낭시에(Financier)라 이름 지어졌다. 

카페 오가다는 전통차를 다양한 맛과 향의 잎차, 열매 등과 혼합하여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블렌딩티를 판매하는 국내 대표 티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블렌딩티와 함께 곁들여 즐길 수 있는 티 푸드 메뉴를 강화하기 위해 피낭시에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국적인 원재료를 재해석한 특색 있는 디저트 메뉴로 잘 알려진 카페 오가다는 신메뉴 피낭시에 역시 아몬드버터향이 강한 일반적인 맛이 아니라, 겨울 제철 과일로 큰 사랑을 받는 딸기의 새콤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딸기 피낭시에’와 제주의 신선함을 담은 ‘한라봉 피낭시에’ 2종을 출시하며 카페 오가다만의 개성을 살렸다. 

피낭시에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살린 고급스러운 식감과 뛰어난 제품 퀄리티로, 달콤하거나 깔끔한 티 메뉴 어디에도 잘 어울리며, 부담 없는 가격대의 실속 선물세트로도 구성되어 있어, 디저트를 선호하는 2030 여성 고객과 사무실 내에서 다과류를 즐기는 직장인 고객의 니즈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차별화된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카페 오가다는 현재 전국 10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티(Tea)’ 시장의 입지와 규모가 커짐에 따라, 커피를 판매하는 수많은 카페 브랜드 사이에서 리딩 브랜드로서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카페 오가다는 실 운영매장 기준 100호점 돌파 기념으로 2월 한 달 간 창업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100∙1000 창업지원 프로젝트’는 프로모션 기간(2018년 2월 1일~2018년 2월 28일) 내 계약하는 가맹점 중 선착순 10개 매장에 고급 아라비카 원두 100kg과 1,000만 원의 고가 커피 머신기를 무상 제공하는 특전이다. 

카페 오가다 신제품에 대한 상세 안내 및 창업 문의는 오가다 대표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카페 오가다, 프랑스식 구움케이크 '피낭시에' 선보여

강동완 기자  | 2018.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