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백종원의 3대천왕 측 '전화로 섭외하지 않습니다' … 허위소문 바로잡아

강동완 2016. 5. 15. 23:16

백종원의 3대천왕 측 '전화로 섭외하지 않습니다' … 허위소문 바로잡아

최근들어 SBS '백종원의 3대 천왕'과 관련한 각종 허위소문과 관련해 제작진에서 직접 해명에 나섰다.

제작진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그램과 관련해 알려진 몇 가지 허위 소문에 대해 알려드립니다.'를 통해 금품을 받지 않고, 프랜차이즈 식당은 섭외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다음은 제작진이 밝힌 공식 입장문이다.

1. '백종원의 3대 천왕'은 프랜차이즈 식당은 섭외하지 않습니다.

2. '백종원의 3대 천왕'은 섭외 과정에서 절대로!! 금품을 받지 않습니다.
'백종원의 3대 천왕' 제작진이 해당 식당에 돈을 받고 섭외했다는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자가 있다면 저희를 믿고 출연해주시는 출연자들의 명예를 훼손하는 일이라고 보는 바,저희는 법적인 조치를 취할 수밖에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3. '백종원의 3대 천왕'은 전화로 섭외하지 않습니다.
제작진이 직접 식당을 방문해서 맛을 본 뒤에 섭외합니다. 그러므로 전화로 '백종원의 3대 천왕'팀이라고 밝히고 섭외를 하는 경우는 의심해 보시기 바랍니다.

4. '백종원의 3대 천왕'에 출연하지 않았는데, 손님들에게 저희 방송에 나왔다고 허위 홍보하는 식당은 법적인 제재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3대천왕 홈페이지 캡쳐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경제주간지 '머니위크' 유통생활경제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