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비용 적게 드는 마케팅 전략바람

강동완 2006. 12. 19. 13:51

안녕하십니까..
  

▶ 창업경영신문에서 오는 12월20일(수) 신당역 충무로아트홀에서
'제4회유망창업아이템 사업설명회'를 개최합니다. 예비창업주분들의
관심을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비용 적게 드는 마케팅 전략바람
UCC, 랩핑 등 마케팅 효율성 높여 경쟁력 강화 
깜짝쇼, 궁금증 유발, 착시효과 등 기발한 아이디어나 참신한 변화로 마케팅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업체의 노력이 눈물겹다. 특히 적은 비용으로 높은 마케팅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전략개발에 고심하고 있다. 돈을 적게 들이면서도 마케팅에 성공하는 노하우가 필요하다.
지하철에서 벌인 젊은이의 결혼식 장면, 시체 마네킹을 보여준 드라마 홍보, 선영아 사랑해라는 메시지, 검색엔진을 이용한 순위다툼 홍보 등 효율과 효과를 거둔 마케팅은 기억에 남게된다.
▶ 관련기사더보기 ◀


 그리고...
 

메트로섹슈얼 시대의 선두주자

남성전용 미용실 샤보이 

지난 1998년 ‘블루클럽’이 한국에서는 최초로 남성전용 미용실 프랜차이즈를 설립한 이후, 현재 남성전용 미용실 시장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고 있다.
저가 공략이 주요했던 시장에서 최근 패션에 민감하고 외모에 관심이 많은 남성을 중심으로 ‘메트로섹슈얼’ 시장이 부각되고 있는 것이다.
남성전문미용실 샤보이(http://www.shaboy.co.kr)는 ‘남성전용’ 미용실이 가진 편견을 깨고, 단순히 머리를 깎아주는데서 탈피, 토탈 미용서비스를 구축했다. ▶ 관련기사더보기 ◀

이외에도 다양한 뉴스가 있습니다.

  


창업경영신문 (http://www.sbiznews.com)
편집국  부국장    강동완  ( 016 - 541 - 2276 )
Nateon : adevent@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