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배달 위주에서 포장 판매 비중 높여 매출 증가 2001년부터 가맹사업을 시작하여 올해 20주년이 된 티바두마리치킨은 경기도 안양시에 ...
파파존스 피자, 가정의 달 혜택 … 신메뉴 피자와 콜라 구매 시 사이드메뉴 증정
하남돼지집, ‘위기가 기회로’ … 코로나19 속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배달·포장 매출 ‘껑충’
써브웨이, 홈크닉 메뉴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컬렉션' … '유자폰즈 소스'로 상큼한 '봄맛' 가미
집에서 즐기는 팔도 미각여행…'향토의 맛’ 담은 지역 특산물 활용 식음료 인기 코로나19 여파로 외출과 여행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집에서 전국 팔도의...
생활의달인 메밀국수 맛집 어디?… "육수가 몸에 흡수되네" SBS '생활의 달인'에 방송된 메밀국수 맛집이 화제다.3일 재방송된 '생활의 달인'에...
봄철 기운에 중독성 강한맛으로 ◆ 이디야커피, 흑당라떼 인기이디야커피(대표...
코로나19 외식시장은 … 매장 식사는 감소, 배달시장은 큰 성장 매일아침 뉴스보기 : http://adevent.blog.me 매일아침 뉴스받기(카카오톡) : https://open.kakao.com/o/gUoD4ufb 창업, 알고하면 성공한다 : 네이버 블로그 강동완 입니다. enterfn@nate.com HP : 010-8794-2276_+^#_ adevent.blog.me 외식업체 찾는 고객 다소 늘었다..'코로나19' 정부 지원책 만족도는 "글쎄"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발생 이후 바닥을 찍었던 외식업체들의 일평균 고객 수가 완만한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다만 코로나19 발생에 따른 정부 지원 대책에 대한 자영업자들의 전반적 만족도는 높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2일 한국외식업중앙회 한국외식산업연구원(K-FIRI)이 발표한 ‘외식업계 코로나바 news.v.daum.net 외식업체 찾는 고객 다소 늘었다..'코로나19' 정부 지원책 만족도는 "글쎄" 요금체계 원상복귀에도 끝나지 않은 배민 논란 배달의민족이 광고 수수료 책정 방식을 기존의 울트라콜·오픈리스트 체계로 되돌렸다. 건당 수수료율 5.8%(부가세 포함 6.38%)를 적용하는 오픈서비스를 지난달 1일 도입했으나 한 달 만에 원상복귀했다. 수수료 책정 방식 전환에 따른 당장의 반발은 잠재웠지만 배민을 둘러싼 논란은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지난 1 news.v.daum.net 젠트리피케이션 공론화 5년 상인들 78% "피해 실감"[서울, 젠트리피케이션에 바래다] [헤럴드경제=김지헌 기자] 젠트리피케이션(특정 지역이 활성화면서 임대료가 상승하고 이로인해 기존 거주민이 외곽으로 떠밀려 나가는 현상)이 공론화된 지 5년. 상인들의 걱정은 많이 줄었을까. 서울시가 최근 '(상업) 젠트리피케이션 피해 실태'를 조사한 결과를 보면, 상인들의 어려움은 5년간 지속되고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젠트리피케이션 피해를 체감하는 임차인 news.v.daum.net 젠트리피케이션 공론화 5년 상인들 78% "피해 실감"[서울, 젠트리피케이션에 바래다] 국민은행이 만든 BBQ페이..잇따르는 플랫폼 렌털 서비스 (서울=뉴스1) 송상현 기자 = 금융권이 자사 이름 대신 제휴 업체를 전면에 내세우는 '플랫폼 렌털(대여)' 사업에 연이어 뛰어들고 있다. 카드회사가 다른 업종의 회사와 협력한 카드를 발행하는 방식을 넘어서 유통업체에 결제 플랫폼을 빌려주는 방식으로 확대하고 있다. 3일 금융권에 따르면 KB국민은행은 'KB스타플랫폼'으로 온라인 결제가 필요한 기업들에 news.v.daum.net 국민은행이 만든 BBQ페이..잇따르는 플랫폼 렌털 서비스 "스타벅스는 가라"..코로나·경기침체가 바꾼 상가 지형도 상가의 키 테넌트(key tenant)가 변하고 있다. 예전에는 스타벅스를 비롯해 유명 프랜차이즈의 식음료(F&B) 매장들로 채워졌지만, 이제는 특색있는 브랜드나 상가의 성격에 맞게 구성되고 있다. 키 테넌트(혹은 앵커테넌트)란 상가나 쇼핑몰에 고객을 끌어 모으는 핵심 점포다. 상권의 유동인구를 좌우할 정도로 영향력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 대표적인 키 테넌 news.v.daum.net 스타벅스는 가라"..코로나·경기침체가 바꾼 상가 지형도 코로나19에 웃고 돼지열병에 울고… 업계 대책은? - 한스경제_한국스포츠경제 축산업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의한 소비패턴 변화로 고기 판매량이 증가하는 등 일정부문 반사이익을 얻고 있다. 하지만 지난해 가을 유행한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이 다시 고개를 들면서 ... www.sporbiz.co.kr 코로나19로 외식업계 ‘언택트’ 바람...푸드테크 확산 제너시스 BBQ가 작년 문을 연 'BBQ 헬리오시티점'의 서빙로봇 / 사진=김소현 기자 ‘푸드테크’ 바람이 코로나19 사태로 가속화될 전망이다. 외식업계가 4차 산... news.mtn.co.kr 코로나19로 외식업계 ‘언택트’ 바람...푸드테크 확산 [코로나, 그 후]③"집밥의 부활..식탁이 달라졌다" [편집자주]"코로나19가 언젠가 끝나겠지만 그 이전 세상으로 돌아갈 수는 없다" '코로나19'가 소비자의 일상과 행동을 바꾸고 있다. 사람이 붐비는 맛집을 대신해 집밥과 배달음식, 가정간편식(HMR)이 일상화될 전망이다. 백화점과 마트에서 물건을 확인하고 온라인으로 구매하던 패턴이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백화점이나 마트에서 찾아오는 시대가 도래할 것이란 예측 news.v.daum.net 황희영 오픈서베이 대표 인터뷰 "국·찌개서 한 가지 요리로" [OFF유통, ON을 준비하라] 대형마트 “온라인 배우고, 1세대 방식 재학습”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1990년대 초~2010년대 초반까지 유년기와 청소년기를 거친 독자라면 한 번쯤은 가족들과 함께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등의 대형 마트를 거닐어 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주요 상권에 위치해 있고, 다양한 상품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가족들의 종합 쇼핑 공간이 이들 대형마트였다.삼각 김밥, 컵라면, 도시락을 통해 생활 속 친근한 이미지를 쌓은 편의점 역시 그렇다. 짧지 않은 기간 우리 삶에 크게 자리 잡아 지금의 3040세대와 교감해왔다.그러나 20년 넘게 국내 유통시장을 주도해온 오 www.econovill.com OFF유통, ON을 준비하라] 대형마트 “온라인 배우고, 1세대 방식 재학습”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http://mnb.mt.co.kr [출처] 매장손님줄고, 배달손님늘고.. 하남돼지집, 위기가 기회로..외식찾는 고객 늘었다..젠트리피케이션 '피해실감'..코로나19 '스타벅스'상권 변화 등 [2020년 5월3일(일)]|작성자 강씨아저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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