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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꽃 '슈퍼바이저'는 사업성패를 가늠하는 최일선 파수꾼
프랜차이즈 함께해요 … 피자알볼로·SY프랜차이즈·죠스푸드 등 프랜차이즈 가맹본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 돕기를 통해 어려움을 지...
최장 6일 황금연휴, ‘집콕족’ 위한 세트 먹거리 인기 4월 말 5월 초, 황금연휴가 코 앞이다. 4월 30일 부처님 오신 날부터 5월 1일 근로자의 ...
언제 어디서든 부담 없이 즐기는 프리미엄 디카페인 커피 최근 홈카페 시장에도 고급화·세분화 추세가 확산됨에 따라 디카페인 원두가공상품을 ...
독점 후 인상 뻔해"… 소비자시민모임, "배민·요기요 합병 안 돼" 매일아침 뉴스보기 : http://adevent.blog.me 매일아침 뉴스받기(카카오톡) : https://open.kakao.com/o/gUoD4ufb 프랜차이즈 알고하면 쉽다 강동완기자 프랜차이즈 창업 외식 가맹 유통 open.kakao.com 공정위, 'bhc가맹점 갑질' 현장조사 반년 흘렀지만 '아직도 답보'...가시적 변화는 언제쯤? - 뉴스락 [뉴스락]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가 \'가맹계약 부당해지\'와 관련 bhc본사에 대한 현장조사를 벌인지 6개월이 지났지만 여전히 답보상태인 것으로 나타났다. 공정위 관계자는 과 통화에서 \"지난해 bh... www.newslock.co.kr 공정위, 'bhc가맹점 갑질' 현장조사 반년 흘렀지만 '아직도 답보'...5시간전 | 뉴스락 프랜차이즈, 배워야 산다! - 창업&프랜차이즈 맥세스컨설팅은 프랜차이즈 컨설팅과 실무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업계 16년차 프랜차이즈 전문 컨설팅 기업이다. 프랜차이즈 관련업계에서 ‘사관학교’로 불릴 정도로 우수한 교육 커리큘럼을 자랑하면서 지금까... www.fcmedia.co.kr [코로나19 대학가]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에 대학상권도 '꿈틀' [코로나19 대학가]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에 대학상권도 '꿈틀'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대학가 상권이 다시 살아나기 시작했다. 일부 업종은 영업을 재개했고 학교를 찾는 학생들도 부쩍 늘어난 모습이다. 지난 27일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 앞에는 대학생들이 북 www.metroseoul.co.kr 코로나19 대학가]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에 대학상권도 '꿈틀' "누가 창업하나 보니".."40대 가장 많고 창업비용 평균 2.9억원"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최근 3년(2015~2017년)간 창업자를 조사한 결과 40대가 가장 많았고 평균 창업비용은 2억9000만원인 것으로 나타났다. 창업자 절반은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란 희망에 창업하는 것으로 분석됐다. 중소벤처기업부는 29일 이같은 내용을 담은 '2019년 창업기업실태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창업기업조 news.v.daum.net 누가 창업하나 보니".."40대 가장 많고 창업비용 평균 2.9억원" 10곳 중 6곳 "창업 3년 이내..年 매출 2.9억원" 다 떠난 경리단길..'맛집' 39곳 중 5곳만 남았다[서울, 젠트리피케이션에 바래다]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X리단길’ 시리즈의 원조이자 ‘서울시내 골목상권’의 대표주자였던 경리단길이 계속된 어려움에 허덕이고 있다. 국군재정관리단(구 육군중앙경리단)에서 힐튼호텔까지 이어지며 경리단길의 ‘메인로드’라 불렸던 ‘회나무로’에서도 공실 문제가 심각하고, 관공서와 공공기관에서 ‘관광명소’로 소개됐던 식당들은 대부분이 문을 닫았다. 임대료 인상탓에 news.v.daum.net 다 떠난 경리단길..'맛집' 39곳 중 5곳만 남았다[서울, 젠트리피케이션에 바래다] 코로나에 울던 외식…2분기 '각자도생' 시작 올 1분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사태로 수익성 악화가 불가피해진 외식업계가 타개책 모색에 나섰다.코로나의 영향권 아래 놓이며 시작된 '재택근무'와 '사회적 거리두기'는...... www.ebn.co.kr 현대인의 일상식이 된 배달 음식…"이용자 60% 주 1회 배달 시킨다" - 데일리팝 코로나19로 인한 외출 제한으로 배달 서비스 시장의 성장 시점이 앞당겨졌으나 경기 악화, 가계소비 둔화로 인한 외식비 절감에 대한 움직임과 배달비 추가에 대한 부정적 인식 증가는 배달 서비스 이용의 장애물... www.dailypop.kr 현대인의 일상식이 된 배달 음식…"이용자 60% 주 1회 배달 시킨다" [코로나19] 가정간편식 소비, 국면별 트렌드 바뀌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가정간편식(HMR)의 소비가 빨라진 가운데, 그 안에서도 시기별 차이가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 생활 100일을 보내면서 소비자가 사들인 먹거리는 국면별로 변화했다.CJ제일제당에 따르면 2월말 3월초에는 비축용 제품 단기적 구매가 상승했다. 2월 23일 개학 연기가 발표 다음 날인 24일 코로나19 news.v.daum.net 100일의 변화..시기에 따라 가정간편식 선호도 크게 달라져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http://mnb.mt.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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