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작떡볶이치킨, 착한 프랜차이즈 선정 … 나눔·상생 가치 공유
돈까스 창업시장에 혜성같이 등장한 '무공돈까스'가 주목받는 이유는?
맘스터치, ‘간장치킨치즈볼세트’ 런칭 기념 5천원 할인
소자본창업 티바두마리치킨, 파격적인 창업 프로모션 진행
코로나19 외식시장은 … 매장 식사는 감소, 배달시장은 큰 성장 더엔피디그룹, ‘코로나19가 외식산업에 미친 영향’ 분석 결과 발표가족 중심으로 배달...
집에서 가볍게 한 잔 기울이는 ‘홈술’ 문화 2030 중심으로 확산 # 직장인 박지연(27세)씨는 오후 6시 재택근무를 마치면 저녁을 차려먹고, 가볍게 맥주 ...
프랜차이즈 함께해요 … 피자알볼로·SY프랜차이즈·죠스푸드 등 프랜차이즈 가맹본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 돕기를 통해 어려움을 지...
최장 6일 황금연휴, ‘집콕족’ 위한 세트 먹거리 인기
언제 어디서든 부담 없이 즐기는 프리미엄 디카페인 커피 매일아침 뉴스보기 : http://adevent.blog.me 매일아침 뉴스받기(카카오톡) : https://open.kakao.com/o/gUoD4ufb 낡은 공장을 '붉은 벽돌' 명소로 재생..혁신기업 "가자 성수동으로" ◆ 매경 명예기자 리포트 ◆ 낙후된 공장지대였던 서울 성수동에 변화의 바람이 불기 시작한 건 2010년 전후. 젊은 기업인과 예술가, 사회활동가들의 역동성이 성수동을 탈바꿈시켰다. 이들에겐 빛바랜 벽돌 건물, 곧 허물어질 것 같은 낡은 공장·창고들도 훌륭한 재창조의 소재가 됐다. 1970년대엔 정미소로, 1990년대부터 공장 부자재 창고로 쓰였던 '대림창 news.v.daum.net 거리 살리자" 건물주 의기투합..성수동 릴레이 '임대료 상생' 젠트리피케이션 막은 성수동 비결, 상생협약 참여율 80% 넘어 과도한 임대료 인상 막으려 구청직원 50명 건물주 설득 작년 공시가 25% 올랐지만 성수동 임대료 평균 2.5%↑ [르포] 전통시장의 돌직구 "서울사랑상품권 구경도 못했어요" 서울사랑상품권 재래시장에선 무용지물사용처가 있어도 사용할 수 없다 불만가맹점에서도 사용불가 소비자들 속터져 www.asiatime.co.kr 르포] 전통시장의 돌직구 "서울사랑상품권 구경도 못했어요" 26살에 1900만원으로 창업→매출 347억 '치킨집 사장님' "중학교 때부터 꿈이 치킨집 사장님이었습니다. 26살 때 가족들에게 1900만원을 빌려 창업했던 치킨집이 어느덧 '착한 프랜차이즈'를 꿈꾸는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후라이드참잘하는집'(이하 '후참')은 최근 3년새 가장 빠르게 성장한 프랜차이즈로 꼽힌다. 2017년 3월 가맹사업을 시작해 첫해 87개, 2018년 137개, 2019년 178개로 늘어났고 news.v.daum.net 26살에 1900만원으로 창업→매출 347억 '치킨집 사장님' 돌아온 맥도날드...국내 햄버거 시장 경쟁 '후끈' (그래픽=이민지 기자 leem1029@)#햄버거 마니아인 신 모(30)씨는 최근 맥도날드 ‘빅맥’을 먹으며 변화한 맛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햄버거의 핵심 www.etoday.co.kr 3만명 사는 송파 헬리오시티, 왜 자영업자 무덤이 됐나 "잘되는 프랜차이즈 피부과 병원도 포기했어요"(피부과 전문의 A씨)"대출 받아서 임대료 내고 있어요"(자영업자 B씨) 지난해 단군이래 최대 재건축아파트 단지로 주목을 받았던 서울 송파구 가락동 헬리오시티 단지 내 상가 얘기다. 9517세대 약 3만명이 입주하는 대단지 답게 상가도 주목을 받았지만 입주 후 1년이 지난 지금 단지 내 상가는 자영업자의 무덤이 news.v.daum.net 3만명 사는 송파 헬리오시티, 왜 자영업자 무덤이 됐나 배달의민족, 오늘부터 기존 요금제로 복귀 수수료 인상 논란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은 배달의민족이 새 요금 체계 도입을 철회하고 기존 요금제로 복귀했다. 배달의민족은 1일 온라인 공지사항을 통해 이날 0시를 기점으로 요금체계를 기존의 울트라콜·오픈리스트 체제로 복원했다고 밝혔다. 배달의민족은 "복원된 울트라콜과 운영 정책은 4월 1일 이전 방식과 동일하다"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news.v.daum.net [유통街 코로나 100일②] 식품 업계 '웃고' 화장품 업계 '울고' 코로나 확산세 '주춤'…업계 "2분기 소비심리 살아나길 바랄 뿐" [더팩트|문수연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첫 확진자(4월 28일)가 나온 지 어느덧 100일이 지났다. 국내는 물론 전 세계를 할퀸 '코로나 사태' 이후 국민들의 일상은 물론 유통 업계의 분위기도 180도 달라졌다. '사회적 거리두기' 움직임이 확산하면서 가정 간편식을 news.v.daum.net 유통街 코로나 100일②] 식품 업계 '웃고' 화장품 업계 '울고'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http://mnb.mt.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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