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멕시카나치킨 페이스북 캡쳐 |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치킨'이 4월한달동안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할인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멕시카나치킨은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좀더 가까이 접근하고, 브랜드 이미지 상승 효과가 발생하면서 젊은 층을 중심으로 다양한 고객층이 유입이 가능할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가맹점주 입장에서는 매출 상승 및 초기 투자비용 회수율을 높일 수 있을것으로 예상된다. 4월이벤트는 G마켓, 옥션, 카카오톡주문하기, 요기요, 티몬에서 즐길수 있다.
한편, ‘멕시카나치킨’은 꾸준한 신메뉴 개발을 통해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매출 상승 포인트를 마련하고 있기도 하다.
대표적 신메뉴인 ‘치토스치킨’은 동명의 과자 브랜드를 통해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하면서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위에 매콤달콤한 치토스 맛 시즈닝이 녹아들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강동완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
'오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밀레니얼 가족 소비 트렌드에 급성장 하는 가정간편식 시장 지속 확대 예상 [강동완 기자] 2019.03.05 (0) | 2019.04.29 |
---|---|
창업에 관심이 있다면 '2019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창원', 5월 첫째주 개최 [강동완 기자] 2019.04.11 (0) | 2019.04.22 |
뉴욕야시장, 맥주 본연의 맛 저온숙성 살얼음 맥주 선보여 [강동완 기자] 2019.04.05 (0) | 2019.04.15 |
멕시카나-배달의민족, 15일 하루 동안 치킨 전 메뉴 '0원' [강동완 기자] 2019.04.15 (0) | 2019.04.15 |
원할머니보쌈 원앤원 '가마솥밥' VS 이바돔감자탕 '꼬막비빔 솥밥정식'의 인기비결은 [강동완 기자] 2019.02.18 (0) | 2019.0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