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티바두마리치킨, 매주 금요일 전메뉴 3천원 할인 [ 강동완 기자 ]

강동완 2019. 1. 22. 23:51



/ 티바두마리치킨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치킨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 '요기요'를 통해 2019 기해년 첫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티바두마리치킨은 1월 한달간 매주 금요일마다 배달앱 요기요에서 터치주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전메뉴 3천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구매 방법은 해당일인 11일, 18일, 25일에 요기요 앱에 접속한 후 티바두마리치킨 메뉴를 선택한 다음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 된다.

특히 12일(토) 새벽 1시에 2019 아시안컵 대회 조별리그 대한민국과 중국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어 11일(금)에 요기요를 통해 할인 된 금액으로 기분좋게 티바두마리치킨을 먹으면서 편하게 경기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어려운 창업자에게 부담을 덜어주고 상생의 의미로서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를 면제해주는 3무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가맹점 사장님이 즐기면서 운영해야만 가맹본부가 성장한다는 모토로 운영하는 브랜드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가맹점의 상생과 매출 상승을 위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갓데리라고 불리우는 국민가수 '홍진영'을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공격적인 홍보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어플 할인 행사를 매월 적극적으로 진행하여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가맹점의 매출 상승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대한민국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대중적인 치킨과, 새우 그리고 떡볶이를 조합한 '치새떡' 세트 메뉴를 출시하였으며, 기존 메뉴를 조합하여 단체주문이나 여러명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3마리 3가지맛의 삼삼세트, 그리고 오리지널 2마리 3가지맛의 오삼세트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