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커피전문점 창업 커피베이, 지금 즐기기 좋은 카페 메뉴 추천 [강동완 기자]

강동완 2018. 11. 26. 19:45


겨울이 성큼 다가왔다고 느낄 만큼 부쩍 추워진 날씨에 카페 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가 쌀쌀한 계절에 제격인 메뉴를 추천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시즌마다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는 아이템 선정으로 메뉴 경쟁력을 인정받은 커피베이는 최근 다채로운 가을 시즌 한정 메뉴 5종을 선보였다.

커피베이의 가을 신메뉴는 카라멜의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 버터 스카치 라떼와 애플 시나몬을 활용한 라떼, 티, 베이커리 등 쌀쌀한 날씨에 즐기면 좋을 달콤한 맛이 돋보인다. 또, 해당 메뉴들은 고급스러운 비주얼과 특색있는 맛으로 SNS상에서도 입소문이 퍼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커피베이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다양하고 맛도 좋은 사이드 메뉴 역시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미니 허니 브레드와 커피베이의 스테디셀러 카야 토스트, 입맛대로 선택할 수 있는 크림치즈 컬러 베이글 등 커피베이의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는 맛은 물론 가성비까지 책임지며 겨울철 얼어붙은 지갑을 여는 대표 효자 메뉴로 통한다.

또한, 중저가 브랜드로는 드물게 자체 로스팅 플랜트를 갖추고 있는 커피 전문점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는 다섯 종류의 아라비카 원두가 가진 맛과 향을 살리기 위한 미디엄 로스팅 기법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커피 맛이 특징이다. 

커피베이의 에스프레소 메뉴 중에서도 아메리카노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겨울철에도 단연 인기 메뉴로 꼽힌다.

아울러 커피베이는 이달 말 겨울 메뉴를 새롭게 출시해 비교적 비수기라고 할 수 있는 겨울철 매출 증진에 힘 쏟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커피 전문점 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매 시즌 까다로운 고객의 입맛을 충족할 수 있는 신메뉴를 꾸준히 개발 중이다.”라고 말하며 “커피베이의 추천 메뉴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준비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 500여 개의 가맹점을 성공리에 운영 중인 프랜차이즈 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는 작년 중소벤처기업부 프랜차이즈 수준 평가에서 1등급 인증을 받고, 올해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 만족 대상을 3년 연속으로 수상했다. 

커피베이는 예비 점주들의 꾸준한 가맹 문의에 힘입어 오는 11월 17일, 29일 서울 본사에서 사업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창업 관련 상담 문의는 커피베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