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이더스코리아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푸라닭치킨'은 오븐에 굽고 기름에 튀겨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는 ‘오븐 후라이드’를 도입한 신개념 치킨 브랜드이다.
새로운 맛의 치킨과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의 조화로 배달음식에 대한 편견을 깨는데도 일조했다. 이를 통해 브랜드 독창성을 확립하고 새로운 식문화를 구축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오븐구이와 프라이드의 장점만을 접목한 ‘오븐프라이드’ 방식으로 담백함과 바삭함의 조화를 통해 ‘치킨의 요리화’를 완성했다.
새로운 맛의 치킨과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의 조화로 배달음식에 대한 편견을 깨는데도 일조했다. 이를 통해 브랜드 독창성을 확립하고 새로운 식문화를 구축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오븐구이와 프라이드의 장점만을 접목한 ‘오븐프라이드’ 방식으로 담백함과 바삭함의 조화를 통해 ‘치킨의 요리화’를 완성했다.
HACCP 인증 도계장에서 위생적으로 생산된 국내산 신선계육을 사용하여 정성스럽고 청결하게 요리되는 푸라닭은 ‘특별하고 건강한 치킨’으로 주목받기 충분해 보인다. 특히 대표메뉴인 ‘블랙알리오’와 특제 고추마요 소스를 통해 매니아층을 확보하며 외식업계에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외에도 푸라닭의 차별화된 포장방식이 독특하다. 이전의 치킨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고급스럽고 세련된 패키지로 제공되는 치킨은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천편일률적 디자인을 벗어난 트렌디함은 구매욕구 상승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자발적 마케팅 효과 획득에 기여해 뜨거운 소비자반응을 이끌고 있다.
‘가맹점이 잘돼야 본사가 잘된다’는 장성식 대표이사는 “올해는 오로지 가맹점이 잘돼야 본사가 잘된다는 신념 하나로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푸라닭치킨“은 예비창업자를 위한 투명한 본사정책과 지원을 통해 빠르게 가맹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이 기세로 가맹점 200호점을 앞두고 있다. 푸라닭의 창업과 관련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이외에도 푸라닭의 차별화된 포장방식이 독특하다. 이전의 치킨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고급스럽고 세련된 패키지로 제공되는 치킨은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천편일률적 디자인을 벗어난 트렌디함은 구매욕구 상승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자발적 마케팅 효과 획득에 기여해 뜨거운 소비자반응을 이끌고 있다.
‘가맹점이 잘돼야 본사가 잘된다’는 장성식 대표이사는 “올해는 오로지 가맹점이 잘돼야 본사가 잘된다는 신념 하나로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푸라닭치킨“은 예비창업자를 위한 투명한 본사정책과 지원을 통해 빠르게 가맹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이 기세로 가맹점 200호점을 앞두고 있다. 푸라닭의 창업과 관련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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