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걸작떡볶이치킨, UCC 공모전 ‘나도 먹방스타’ 개최 [강동완기자]

강동완 2018. 10. 2. 22:48



떡볶이에 치킨을 더한 떡볶이전문점 걸작떡볶이치킨이 총 상금 100만원 규모의 UCC 공모전‘나도 먹방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먹방 공모전’은 소비자와 더욱 친밀한 소통을 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걸작떡볶이치킨을 사랑하는 먹방 크리에이터 또는 먹방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남녀노소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먹방 공모전의 주제는 걸작떡볶이치킨의 메뉴를 널리 알리는 것이다. 본인이 가장 사랑하는 걸작떡볶이치킨 메뉴로 자유롭게 먹방을 제작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오는 10월 7일까지이며, 제작한 먹방 영상을 본인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 한 후 공유링크를 접수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 걸작떡볶이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심사위원 평가와 네티즌 평가를 각각 50% 반영해 수상작을 선정하게 되며, 결과는 10월 24일 발표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 1명에게는 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고, 최우수상 1명에게는 30만원, 우수상 4명에게는 각 5만원씩 상금이 지급된다.

걸작떡볶이치킨 체인본부 ㈜위드인푸드 관계자는 “먹방 콘텐츠가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 공모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하는 걸작떡볶이치킨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걸작떡볶이치킨은 지난 8월 6일 출시한 숯불킹떡볶이, 간장누룽치킨, 숯불고기컵밥, 쫀도그, 튀김만두 등 신메뉴 5종을 비롯하여 떡볶이에 치킨을 더한 시그니쳐 메뉴 ‘치떡세트’로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떡볶이치킨 전문 브랜드다.

현재 전국 102개(가맹계약 기준) 지점에서 소비자와 만나고 있으며, 서울 왕십리점, 전주 혁신도시점 등이 지점 개업을 앞두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