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특색있는 맥주를 선보여

강동완 2018. 8. 5. 21:07



무더운 여름철이 가까워 지면서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특색있는 맥주를 선보이고 있다.
이런 맥주를 통해 가맹점에 매출향상과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맛좋은 맥주를 제공하게 된다.

◆ 엘리팝 수제맥주 좋아요

도심속 카페형 인테리어와 수준 높은 다양한 요리로 여성고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엘리팝'이 선보인 엘리팝만의 수제맥주 '엘리크래프트비어'가 수제맥주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부합하여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주)SY프랜차이즈 R&D 메뉴개발 담당자는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을 추구하는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수제맥주와 함께 지속적으로 신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중저가로 다양하게 출시된 합리적인 가격의 메뉴들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호프집창업 브랜드 엘리팝은 2007년에 런칭하여 10여년간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2017년 우수프랜차이즈로 3년연속 지정된 검증된 프랜차이즈이다.

엘리팝은 파격적인 맞춤 개설 시스템을 도입하여 술집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의 창업비용에 대한 부담을 대폭 낮춰 많은 가맹문의가 접수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유선문의를 통해 알 수 있다.

엘리팝을 방문하여 '엘리크래프트비어 세트'를 주문한 고객에 행운즉석복권을 증정하여 엘리팝 상품권, 엘리팝 우산, 엘리크래프트비어를 현장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6월17일까지 진행중이다. 현장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리면 행사 종료후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도 증정한다.

◆ 생활맥주, ’부산밀맥’과 ‘안녕페일에일’ 신제품 2종 출시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어드밴스드 브루잉과 협업한 신제품 ‘부산밀맥’과 ‘안녕페일에일’ 2종을 정식 출시했다.

‘부산밀맥’은 좋은 효모를 살균 여과하지 않은 ‘헤페 바이젠(Hefe-Weizen)’ 스타일 맥주다. 밀 맥아의 달달한 풍미와 풍성한 거품을 제대로 살린 밀 맥주로 묵직한 바디감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 특히 ‘부산밀면’을 떠올리는 제품명으로 부산 지역 현지인과 관광객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안녕페일에일’은 생활맥주 창립 4주년을 기념하여 양조한 맥주로 최근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쥬시페일에일(Juicy Pale Ale)’ 스타일 맥주다. 귤과의 과일이 주는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주스처럼 부드럽게 맛볼 수 있으며, 화사하고 풍부한 향미와 여운을 남기는 쌉싸름한 끝 맛이 특징이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수제맥주 인기가 높아지면서 개성 있는 맛과 향의 수제맥주를 생산하는 양조장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며, “수준 높은 양조장과의 협업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다양한 수제맥주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