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에 재미를 더해주는 굿즈상품이 인기다. 브랜드별로 다양한 굿즈상품을 통해 여러가지 컨셉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 아리가또맘마, 다양한 재미요소를 드려요
일본식 전문 캐주얼 레스토랑 ‘아리가또맘마’가 재미있는 브랜드를 위한 굿즈 상품을 개발 선보였다.
아리가또맘마에서 선보인 굿즈 상품도 주목받고 있다.
단순히 식음료만 판매하는 것이 아닌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재미 요소를 제공, 오감을 즐기는 문화로 변화하는 외식업계의 흐름에 발맞춰 나가고자 출시됐다는게 회사측 소개이다.
귀여운 그래픽 아이콘이 있는 굿즈 에코백와 예쁘기까지한 아리가또 맘마의 티셔츠의 상품이 특색있다.
'아리가또맘마'는 실속 있는 창업 비용이 특성으로 알려져 있다. 거품을 뺀 투자 비용과 체계적인 지원 및 관리 시스템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http://mnb.moneys.mt.co.kr/mnbview.php?no=2018042815098023754&type=1&comd=3&page=10
‘아리가또맘마’ 관계자는 “항목별로 투명하게 창업 비용을 공개하고 있기 때문에 예비창업자들은 초기 투자 비용에 대한 의심없이 시작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투자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몰려 불황에도 활발한 가맹사업을 이어갈 수 있다”고 말했다.
◆ “초코파이 하우스가 옥스포드블록으로?”
오리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초코파이 하우스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였다. 최근 초코파이 하우스에서 판매 중인 ‘디저트 초코파이’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본격적인 매장 확대에 앞서 한정판 컬렉션을 통해 트렌디한 이미지를 형성하고, 나아가 외국관광객들까지 포섭하겠다는 전략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편집샵 ‘비이커’와 협업을 통해 디저트 초코파이 이미지를 활용한 커플·패밀리 티셔츠, 토트백, 양말, 유리잔세트 등 다양한 한정판 ‘굿즈(Goods)’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컬렉션은 비이커 한남점, 청담점, 타임스퀘어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초코파이 하우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경기점 매장에서도 옥스포드블록, 토트백, 양말 등 일부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오리온은 이번 한정판 컬렉션을 통해 한국을 찾은 외국관광객들도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
==================================
강동완의 유통 프랜차이즈 이야기 ( http://adevent.blog.me )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 http://mnb.mt.co.kr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 돈이 보이는 스페셜뉴스 '머니S' ]
강동완 기자 010-8794-2276 / adevent@daum.net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굿즈 상품으로 소비자 마음을 잡아라
강동완 기자 2018.05.02
'오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타서비스 및 스포츠업종 가맹점 늘어 강동완 기자 | 2018.05.07 (0) | 2018.07.16 |
---|---|
프랜차이즈 브랜드 이미지 실추는 ?? 가맹점 상생에 타격 강동완 기자 | 2018.05.06 (0) | 2018.07.16 |
또다른 수익으로 인건비 부담 줄여 … 숍인숍 수제롤과자 대안으로 강동완 기자 | 2018.05.02 (0) | 2018.07.09 |
올 여름 맥주전문점이 뜬다 강동완 기자 | 2018.05.02 (0) | 2018.07.09 |
온라인에서만 살 수 있는 음료부터 HMR 식품까지 ‘온리 클릭’ 인기 강동완 기자 | 2018.05.01 (0) | 2018.0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