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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씨(JUICY), 제철맞은 딸기 사용한 신제품 5종 품귀현상 "제철 딸기 열풍" 2018.01.18

강동완 2018. 3. 26. 18:32



생과일쥬스 NO.1 브랜드 쥬씨(JUICY·대표 윤석제)가 겨울 신제품으로 출시한 생딸기 음료가 품귀현상을 빚고 있다.

맛과 모양에 반한 고객들이 앞다퉈 생딸기가 함유된 신제품만을 주문해 영업을 시작한지 몇시간 만에 생딸기가 없어 더 이상 제품을 판매하지 못하는 현상이 전국 곳곳의 매장에서 벌어지고 있다.


쥬씨의 과일 구매를 총괄하는 과일사업팀 정학재 팀장은 “매일 3톤 이상의 생딸기를 공급하고 있는데도 전국의 매장에서 반나절을 못 넘기고 있는 상황이다. 과일사업팀 전원이 딸기 구매에 팔을 걷어 부치고 있다” 며 “지속적으로 생딸기 공급량을 늘려 가맹점주님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고객분들이 항상 맛있는 생과일 음료를 드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쥬씨는 생딸기를 이용한 신제품 5종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월 한달 간 커피 기프트권을 제공하는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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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씨(JUICY), 제철맞은 딸기 사용한 신제품 5종 품귀현상 "제철 딸기 열풍"

강동완 기자  | 2018.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