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떡볶이에 치킨을 더하다, 걸작떡볶이치킨 2018 슬로건 및 BI 공개 2018.01.17

강동완 2018. 3. 25. 23:28



국민 먹거리인 떡볶이치킨으로 외식∙배달문화를 선도하는 걸작떡볶이치킨이 2018년 새로운 BI(Brand Identity)와 슬로건을 공개했다. 기존 ‘떡볶이도 요리다’라는 슬로건으로 떡볶이 요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온 걸작떡볶이치킨은 2018년부터 ‘떡볶이에 치킨을 더하다’라는 슬로건으로 새로운 브랜드 활동을 이어간다.

새롭게 변경된 슬로건은 걸작떡볶이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치떡세트’를 더욱 강조했으며, 뛰어난 맛과 가성비를 트렌디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BI도 브랜드의 상징성과 가치를 유지하면서 슬로건과 부합될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걸작떡볶이치킨의 새로운 슬로건과 BI는 홈페이지를 비롯, 다양한 온오프 채널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걸작떡볶이치킨 체인본부 ㈜위드인푸드 관계자는 “2017년 한 해동안 많은 소비자들이 ‘치떡세트’를 찾아주셔서 치떡세트 NO.1 브랜드로 우뚝 설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만족을 더하기 위해 슬로건과 BI의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전했다. 또한 “2018년에는 치떡세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이드메뉴로 폭 넓게 사랑받는 걸작떡볶이치킨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걸작떡볶이치킨은 자연건조를 통해 오래 둬도 불지 않고 쫄깃함을 유지하는 떡, 사골이 함유된 소스, 99.9% 자연산 치즈, HACCP인증을 받은 부산어묵, 걸작 비법으로 염지한 국내산 닭 등 믿을 수 있는 재료만을 엄선해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제공하는 떡볶이치킨 전문 브랜드다.

떡볶이와 치킨을 콜라보한 치킨떡볶이 세트, 국물닭볶이, 부대떡볶이 등 ‘맛’과 ‘가성비’가 뛰어난 독자적인 메뉴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현재 전국 80개(가맹계약 기준) 지점에서 소비자와 만나고 있다. 

2018년에는 새로운 BI와 슬로건이 반영된 제주 노형점, 광주 양산점, 광양 중마점, 충주 1호점, 광주 봉선점, 부산 가야점, 부천 상동점, 의정부 금오점, 서울 목동점, 서울 노원점 등이 오픈할 예정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떡볶이에 치킨을 더하다, 걸작떡볶이치킨 2018 슬로건 및 BI 공개

강동완 기자  | 2018.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