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줄서는 홍대 치킨집 ‘후치오스’, 뉴욕감성 속 메뉴 가성비 갑! 2018.01.17

강동완 2018. 3. 25. 23:14



젊음의 거리 홍대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개성 있는 분위기의 맛집이 많다. 특히, 형식적인 분위기에서 벗어나 개성을 살린 매장이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로 주로 자리잡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온 국민이 좋아하는 대중적인 메뉴 치킨을 특색 있는 분위기에서 판매하며 SNS 상에 인기를 모으고 있는 치킨집이 있다.

뉴욕감성을 컨셉으로 한 캐주얼 비어펍 후치오스(Fchi5s)다. ‘후라이드 치킨과 5가지 특별한 소스’라는 뜻을 담은 후치오스는 탄탄한 치킨 맛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이드메뉴와 가성비를 높인 세트메뉴 구성을 갖춰 ‘줄서서까지 먹는 치킨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세트메뉴 치킨 플레이트는 2만원이 안 넘는 금액으로 하나만 시켜도 치킨부터 샐러드, 감자튀김 등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 주머니 사정이 얇은 젊은층의 주요 방문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또, 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치즈범벅치킨은 푸짐한 양과 비주얼로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데리페퍼, 핫핫페퍼, 뉴욕나이트 등 세련된 이름의 메뉴들도 인기다.

후치오스는 뉴욕거리를 컨셉으로 은은한 조명과 네온싸인을 활용해 자유로운 느낌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했다.

매장관계자는 “너무 어둡지 않으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이야기하기 좋은 공간을 추구했는데, 실제 손님들도 치킨집의 형식적인 인테리어가 아니여서 좋아한다”며 “홍대에서 치킨 맛집으로 앞으로도 꾸준한 사랑을 받기 위해 가성비와 맛 모두를 갖춘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줄서는 홍대 치킨집 ‘후치오스’, 뉴욕감성 속 메뉴 가성비 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