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애견샵 창업은 '러브펫멀티펫샵'에서

강동완 2015. 5. 4. 23:33

매년 어린이날 인기 선물 상위권을 차지하는 것은 완구, 강아지, 고양이 등 애완동물 이다. 특히 요즘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이 늘면서, 애견용품이 인기다.

반려동물을 기르고 싶어하는 아이들이 많기 때문에 애완동물을 분양 받아 선물하는 경우도 늘고 있다.

건강한 강아지, 고양이나 믿을 수 있는 퀄러티의 애견용품 등의 선물은 어디에서 구매할까?

▲ 애견샵 창업은 '러브펫 멀티펫샵'에서 (캡쳐=러브펫멀티펫샵 홈페이지)

프랜차이즈 애견샵 전문 브랜드인 ‘러브펫멀티펫샵’은 애견샵과 동물병원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는 전문 브랜드이다.

10년간의 노하우와 경험으로 수의사, 간호사, 매장매니져, 훈련사, 슈퍼바이져들이 각 가맹점의 관리를 통해 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며, 물류관리 및 매장관리 덕분에 건강한 강아지와 고양이를 분양 받을 수 있다.

‘러브펫멀티펫샵’은 상권에 따라 애완동물분양, 애완동물용품, 애완동물 호텔, 강아지 유치원, 애완동물 미용, 탄산수 스파, 커피, 캔들, 네일, 펜션까지 최상의 조건으로 적합하게 선택가능하다.

이때문에 애견샵 창업으로 러브펫멀티펫샵이 인기이다.
러브펫멀티펫샵은 제15회 한국프랜차이즈 산업협회 신생브랜드상을 수상한바 있다.

한 편, 어린이날과 관련해 러브펫멀티펫샵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러브펫멀티펫샵에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도 상당수다”라며, “창업준비시작부터 철저한 상담을 통해 점포선정, 멀티펫샵 구성, 매장 운영전략을 컨설팅 해주고 성공 창업과 안전한 수익을 제공하여 창업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러브펫멀티펫샵’은 전국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luvpetkorea.com)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 

유통생활경제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


http://mnb.moneyweek.co.kr/mnbview.php?no=2015050416518063401
어린이날 애견샵 전문 '러브펫멀티펫샵' 인기인 이유
mnb.moneyweek.co.kr
본문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