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브랜드]행복추풍령 칼삼겹살
325개의 '행복추풍령 감자탕&묵은지'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주)행복추풍령'(대표 김선권, www.gamjatang.co.kr)이 최근 제 2브랜드인 '칼삼겹살'을 출시했다.
김선권 대표는 "감자탕 프랜차이즈 창업 4년 만에 매출 250억원과 가맹점수 300개를 돌파한 성공을 바탕으로 3년간의 연구 끝에 '칼삼겹살'을 개발하게 됐다"고 밝혔다.
따라서 (주)행복추풍령 칼삼겹살에서는 국내산 1등급 돈육만 사용, 모두 대전축협양돈에서 공급받고 있다.
오픈 후에는 매출증대ㆍ고객확보ㆍ경영 안정화를 위해 슈퍼바이저가 1:1 관리를 하고 있다. < 출처 : 창업경영신문 / 이정은 기자 >
|
'창업아이템'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w브랜드](주)한정푸드 느릅갈비전문점 (0) | 2007.04.10 |
---|---|
[NEW브랜드]깔끔하고 푸짐한 '토마토김밥' (0) | 2007.04.07 |
[아이템리뷰]미용실 창업, 경쟁만큼 기회도 많다 (0) | 2007.04.04 |
[아이템리뷰]미용실 창업, 경쟁만큼 기회도 많다 (0) | 2007.04.04 |
[NEW브랜드]자연드림 베이커리 (0) | 2007.0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