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회소식]창업자금 1억지원 『B7아이스크림』 4월6일(금) 오후3시~, 잠실역 인근 가맹본부 세미나룸
원형쇼케이스 아이스크림으로 차별성을 선포한 B7아이스크림(대표 이창용, http://www.b7icecream.co.kr/)이 오는 4월6일(금) 오후3시부터 잠실역인근에 위치한 가맹본부 세미나룸에서 ‘창업자금1억원 지원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사업설명회는 백화점과 대학가로드샵, 추천점포등에 1억원의 창업자금을 지원하는 테마형 설명회이다.
비세븐아이스크림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좌석관계로 15명만 선착순으로 무료참여가 가능하다”라며, “아이스크림 전문점은 입지조건에 따라 창업승패를 좌우함으로 본사에서 추천하는 입지상권에 입점을 위한 설명회이다”라고 강조했다.
▣ 일시 : 2007년 4월 6일(금) 오후3시~ ▣ 장소 : 비세븐아이스크림 본사 세미나룸 ( 지하철8호선 잠실역 9번출구, 5분거리 ) ( 지하철2호선 성내역 3번출구, 5분거리 ) ▣ 문의 : 02-424-0122
(주)B7아이스크림은 국내 시장에서 확실한 입지를 굳히고 세계로 도약하기 위하여 '자전거의 원리'를 닮은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프랜차이즈 본부라는 앞바퀴와 가맹점이라는 뒷바퀴가 조화롭게 굴러가야 앞으로 나갈 수 있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본사는 가맹점의 점포위치ㆍ상권분석ㆍ지역특성을 정확히 파악한 후, 국내 최초로 생과일 아이스크림을 생산하고 20년 이상 아이스크림 업계에 종사하며 축적해온 경영 및 기술 노하우를 가맹점주에게 전수해주고 있다.
또한, 130여 가지의 아이스크림 개발 능력을 기반으로 메뉴의 다양성과 판매기법의 차별화를 위해 꾸준히 연구하고 있다.
한편, (주)B7아이스크림은 기존의 판매형식에서 벗어나 고객이 취향에 맞는 콘과 아이스크림을 직접 선택한 후, 야채ㆍ딸기ㆍ초코ㆍ바닐라 맛의 스틱과자를 골라 초콜릿폭포에 토핑하여 아이스크림에 꽂아 먹는 것이다.
콘 종류만 해도 10여 가지. 아이스크림은 코코넛ㆍ자몽ㆍ파인애플ㆍ레몬 등의 과일 맛을 비롯해 곡류ㆍ야채ㆍ요거트 아이스크림 등 다이어트와 건강까지 생각한 각양각색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초콜릿 원액으로 만든 초콜릿폭포는 3단 케이크 모양으로 볼거리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창업경영신문 (http://www.sbiznews.com) 편집국 부국장 강동완 ( 016 - 541 - 2276 ) Nateon : adevent@nate.com E-mail : adevent@hanmail.net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