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리뷰]복요리의 대중화 '百백壽수생복' (주)세진F&B에서 출시한 '百백壽수생복'(대표 이준, www.bssb.co.kr)은 고급음식으로만 여겼던 복요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며 복요리의 대중화를 선언했다.
(주)세진F&B의 이준 대표는 "웰빙 트렌드에 따라 고객들은 영양가 높고 질 좋은 음식들을 선호할 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을 원하는 추세"라며 "37년 전통의 맛이 담긴 소스 개발과 유통망 구축으로 대중적인 가격을 선보일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렇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복요리를 선보일 수 있는 것은 본사가 안정화된 대규모의 물류시스템을 갖췄기 때문이다.
또한, 업종전환 시 기존 시설로도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럴 경우에는 창업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출처 : 창업경영신문 / 이정은 기자 > |
'창업아이템'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w브랜드] 테이크아웃 전문 ‘쁘레뜨랑’ 피자 (0) | 2007.03.25 |
---|---|
[FC리포트] 홍보 영업인력 ‘제로’ 오마이치킨 (0) | 2007.03.22 |
[아이템리뷰]PC방 창업 '대형화ㆍ고급화' (0) | 2007.03.21 |
[뉴브랜드] 매장 안팎 바꾸는 ‘리폼나라’ , DIY & 인테리어 맞춤 서비스 (0) | 2007.03.18 |
[NEW브랜드]400만원이면 향수전문점 창업 (주)뚜띠앤 '향수천국', 숍인숍 소자본 창업 적합 (0) | 2007.0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