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인터넷창업마케팅 블로그 카페 클릭 선호

강동완 2007. 1. 4. 22:33

안녕하십니까..  

온라인을 통한 브랜드 홍보 또는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소개 무엇으로 이루어지나요. 대체적으로 블러그 또는 카페를 통한 활동이 대부분입니다. 일부 몇몇업체는 포탈싸이트 검색키워드 광고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웰빙ㆍ실속형 소비 트렌드 이끈다
LG경제연구원 2007 히트 상품 전망

LG경제연구원(http://www.lgeri.com)에서는 최근 ‘소비 트렌드로 보는 2007년 히트 상품 예측’에 관한 보고서를 발표, 2006년 시장 분석을 통해 2007년 소비 트렌드에 대해 전망했다.

트렌드 장기화 돋보여
2006년 소비시장에서는 기능보다 디자인을 강조한 제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었고, 한편으론 환경호르몬과 조류 인플루엔자가 사회적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예년에 이어 웰빙 강세를 주도했다. 또한, 감성, 실속 등도 대표적인 소비 코드로 자리했다.
웰빙 트렌드는 매년 새롭게 부침하는 소비 코드 중에서 유독 장기화 되는 추세다. 청국장 제조기, 모유 수유용품, 전통옹기 등이 플라스틱 용기의 위험성으로 말미암아 지난해 높은 인기를 끈 결과다. ▶관련기사더보기◀


 
그리고...
 

인터넷창업마케팅 블로그 카페 클릭 선호
광고효과 객관적 평가수단 시급하다

홈쇼핑몰을 만든후 효과적인 창업홍보마케팅을 위해 인터넷 매체를 이용한다. 따라서 인터넷에 블로그나 카페를 개설하고 검색 키워드 광고 등에 투자하게 된다.
이때 인터넷을 통한 홍보마케팅은 방법을 알고 추진하면 경비절감과 홍보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하지만 초보창업자의 경우 어려움을 많이 겪는다. 인터넷 홍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타깃을 정하고 광고의 노출 횟수를 늘리는 것이다.
인터넷을 이용한 광고는 시공간의 한계를 극복하고 잠재고객의 세분화와 고객과의 일대일 상호작용이 가능하다. 또한 멀티미디어 활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광고 효과의 즉시 모니터링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닌다.▶관련기사더보기◀

이외에도 다양한 뉴스가 있습니다.

 

  
창업경영신문 (http://www.sbiznews.com)
편집국  부국장    강동완  ( 016 - 541 - 2276 )
Nateon : adevent@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