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아이템

이디야커피가 조각케이크 신제품 2종과 기존 조각케이크 3종을 리뉴얼해 출시하며 디저트 케이크 라인업을 강화했다.[강동완 기자]

강동완 2020. 9. 26. 17:01

이디야커피, MZ 세대 취향저격 조각케이크 2종 출시

강동완 기자 | 2020.09.13 09:45


이디야커피가 조각케이크 신제품 2종과 기존 조각케이크 3종을 리뉴얼해 출시하며 디저트 케이크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번 조각케이크 신제품은 ‘더블치즈’ 와 ‘밀크레이프’ 2종으로 고소하고 깔끔한 이디야 아메리카노와 함께 즐기기 좋은 제품들이다.

‘더블치즈’는 진한 까망베르 치즈와 깊은 풍미와 한번 구워 꾸덕한 크림치즈의 부드러운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케이크 상단에는 카스테라 토핑을 올려 눈이 내린 것 같은 소복한 비주얼로 소비자의 눈을 사로잡는다.

 

/ 진하고 부드러운 두가지 치즈의 풍미 ‘더블치즈’, 겹겹이 느껴지는 촉촉함 ‘밀크레이프’ (이디야커피 제공)

‘밀크레이프’는 크레이프 시트를 한 장 한 장 정성스럽게 구워 겹겹이 쌓아 올리고 그 사이에 채워 넣은 부드러운 생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한 장씩 돌돌 말아 먹거나 한번에 잘라 여러 단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외에 기존 조각케이크 3종 수플레치즈, 초코티라미수, 데블스초코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였다. 고객 만족을 위해 제품 크기 및 중량을 늘렸다. ‘수플레 치즈’는 진한 치즈에 머랭을 더해 부드러움과 촉촉함이 특징으로 이디야 케이크 메뉴 중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초코 티라미수’는 초콜릿과 진한 크림치즈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며, ‘데블스초코’는 진한 초콜릿에 촉촉한 코코아시트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을 포함하여 조각케이크 5종의 가격은 모두 3,900원이다.

이디야커피 김주예 마케팅본부장은 “음료와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류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으며 특히 조각케이크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여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라며 “앞으로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할 수 있도록 베이커리 신제품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이디야커피에 대한 가맹 및 창업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교촌치킨, 간편하고 맛있게 즐기는 닭가슴살 3종 선보여

맥세스 서민교 대표 "가맹사업법은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점주 분쟁 방지위해"

3代 73년 전통 부여집, 9월 7일 리뉴얼 오픈

월드전람, 58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업체 모집중… SETEC 1관 조기마감 완료

카페24 X 페이스북, 향상된 페이스북 숍스 기능 제공 예정

연두커피, 커피원두의 맛이 남다른 이유는? 원재료 철저한 검증부터 시작해

"딱 이 날, 딱 이 시간에만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

https://mnb.moneys.mt.co.kr/mnbview.php?no=2020090822438044479&type=1&comd=2&page=14

이디야커피, MZ 세대 취향저격 조각케이크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조각케이크 신제품 2종과 기존 조각케이크 3종을 리뉴얼해 출시하며 디저트 케이크 라인업을 강화했다.이번 조각케이크 신제품은 ‘더블치즈’ 와 ‘밀크레이프’ 2종으로 고소하고 깔끔한 ...

mnb.moneys.mt.co.kr

 

"델몬트 꿈꾸던 쥬씨의 일장춘몽"… '별' 따기 보다 어려운 '먹거리 IPO'

# ‘한국의 델몬트’를 꿈꾸던 생과일쥬스 전문점 ‘쥬씨’. 저렴한 가격에 생과일주스를 맛볼 수 있다는 입소문을 타면서 10~20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2015년 5월 본격 가맹사업을 시작해 1년반 만에 가맹점수를 800여개로 늘렸다. 경쟁사에 비해 창업·운영...

김설아 기자|2020.09.26 06:35

 

커피도 죽도 안되는… 외식 프랜차이즈 상장, 왜 어렵나?

# ‘한국의 델몬트’를 꿈꾸던 생과일쥬스 전문점 ‘쥬씨’. 저렴한 가격에 생과일주스를 맛볼 수 있다는 입소문을 타면서 10~20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2015년 5월 본격 가맹사업을 시작해 1년반 만에 가맹점수를 800여개로 늘렸다. 경쟁사에 비해 창업·운영...

김설아 기자|2020.09.24 06:20

 

이디야커피, 전국 매장 사용 가능 ‘기프트 카드’ 출시 … 기념 100% 당첨 이벤트 4주간 진행

이디야커피가 전국 3,000여개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기프트 카드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구매 인증 및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커피 기프트 카드’는 비충전식 선불카드로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신용카드, 체크카드, 선불카드 등을 통...

강동완 기자|2020.09.23 20:45

 

명절에도 생일에도 "안 만나요"… 모바일 선물하기 '인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언택트 트렌드가 지속 확산되며 온라인 선물 서비스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의 중요성이 강조되며 만나지 않아도 전화번호만 알면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e쿠폰(모바일 쿠폰)’이 더욱 인기를...

김경은 기자|2020.09.18 09:24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http://mnb.mt.co.kr

https://media.naver.com/journalist/417/15409

https://open.kakao.com/o/gUoD4uf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