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아이템

티바두마리치킨이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신규 및 업종변경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파격적인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강동완 기자]

강동완 2020. 9. 25. 22:20

창업 특전 프로모션 진행중인 '티바두마리치킨', 언택트시대에 배달창업으로 인기

강동완 기자 | 2020.09.12 09:45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지속되는 가운데 감염 위험을 피해 기존 생활 방식이 아닌 비접촉 방식의 생활, 언택트 시대는 선택이 아닌 생존의 문제가 되었다.

생존의 문제가 되면서 비대면 배달 음식 수요 증가하였고 이로 인해 예비창업자들의 창업 아이템 선정에도 영향을 미쳐 배달창업이 창업 아이템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배달창업이 창업 아이템으로 눈길을 끌고 있지만 지속되는 경기침체로 인해 최소한의 창업비용으로 창업하고자 하는 예비창업자들이 늘면서 각각의 브랜드 본사들이 예비창업자들의 부담을 줄여 주기 위해 창업 비용을 인하하거나 창업 혜택을 늘리는 등의 프로모션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그 중 소자본 배달창업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티바두마리치킨’은 20년이라는 시간 동안 두마리치킨 브랜드를 운영하면서 가맹점 사장님들과 상생을 바탕으로 지금까지 기반을 탄탄히 다지고 있는 브랜드로 매장의 대부분인 80~90%가 배달전문점으로 운영 중에 있다.

이에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신규 및 업종변경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파격적인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파격적인 창업 프로모션 14가지 혜택 진행하고 있으며 한시적으로 ▲가맹비 면제 ▲보증금 면제 ▲로열티 면제 ▲재계약비 면제인 4무 정책을 시행하고 있어 초기 창업 비용이 적게 드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더군다나, 최소한의 창업비용으로 오픈할 수 있도록 한도 내에서 간판, 썬팅, 주방 집기 등을 지원하고 X배너와 전단지와 같은 홍보물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어 창업문의가 지속적으로 들어오고 있다.

또한, 예비창업자분들이 안정적인 오픈을 할 수 있도록 가맹점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원인을 파악하고 해결을 도와주는 ‘스토어닥터 케어 시스템’을 시행하여 오픈과 함께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사후관리를 적극 제공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티바두마리치킨 창업 프로모션을 통해 창업의 문턱을 낮추고 상생도약을 실현하고자 한다”며 “지난 20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정성과 성장성을 제고해 가맹점 수를 증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진 출신이자 최근 방송가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임영웅을 브랜드 모델로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 상승은 물론이고 가맹점 매출 향상을 이끌고 있다. 가맹점 개설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 및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굽네치킨,건강한 치킨의 비결, ‘이유 있는 깐깐함’이죠

죽이야기, HMR사업 진출.. 제2도약 나서

교촌치킨, 간편하고 맛있게 즐기는 닭가슴살 3종 선보여

맥세스 서민교 대표 "가맹사업법은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점주 분쟁 방지위해"

월드전람, 58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업체 모집중… SETEC 1관 조기마감 완료

카페24 X 페이스북, 향상된 페이스북 숍스 기능 제공 예정

연두커피, 커피원두의 맛이 남다른 이유는? 원재료 철저한 검증부터 시작해

BBQ치킨, 배달 전문 'BSK' 론칭 2개월 만에 계약 100건 돌파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

https://mnb.moneys.mt.co.kr/mnbview.php?no=2020091011278025097&type=1&comd=2&page=15

 

창업 특전 프로모션 진행중인 '티바두마리치킨', 언택트시대에 배달창업으로 인기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지속되는 가운데 감염 위험을 피해 기존 생활 방식이 아닌 비접촉 방식의 생활, 언택트 시대는 선택이 아닌 생존의 문제가 되었다.생존의 문...

mnb.moneys.mt.co.kr

 

티바두마리치킨, ‘임영웅 포토카드’ 증정 24일 오늘부터 선착순 프로모션 진행

두 마리 치킨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이 임영웅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티바두마리치킨 주문 시 주문 1건당 임영웅의 얼굴이 담긴 포토카드 5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다른 매력의 포토카드 5가지를 모두 모으는 재미를 느낄 수

강동완 기자|2020.09.24 09:45

 

티바두마리치킨, 임영웅 효과로 창업문의 증가

두 마리 치킨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이 CF모델로 활약중인 임영웅을 전속모델로 선정한 이후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프랜차이즈인 데다 임영웅을 내세운 TVCF의 효과가 나타나 친근한 브랜드를 선

강동완 기자|2020.09.20 14:45

 

네네치킨·티바두마리치킨·멕시카나치킨 등 9월 할인행사 풍성

코로나19로 홈술족, 가족이 함께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치킨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배달전문 브랜드와 함께 9월한달간 특정메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 요기요에서 신메뉴 청양마요치킨 등 할인네네치킨은 9월 한달동안

강동완 기자|2020.09.18 15:15

 

티바두마리치킨, 임영웅 포토카드 5종 선 공개

마늘치킨명가 '티바두마리치킨'이 임영웅 포토카드 5종을 선 공개한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지난번 임영웅 부채 3종 프로모션 때 소비자와 팬들에게 커다란 관심을 받아 이에 임영웅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임영웅 포토카드 5종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이번에 진행 할

강동완 기자|2020.09.15 15:46

 

티바두마리치킨, 신 메뉴 '알마간' '고마간' 출시 한달 만에 시그니쳐 메뉴 등극

마늘치킨의 명가 티바두마리치킨이 알마간(알싸한마늘간장), 고마간(고추마늘간장) 신 메뉴 출시 한달만에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인기로 재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신라외식개발(대표 유상부)에서 많은 시간의 연구와 수 많은 시행착오 끝에 치킨과 마늘에 주목하여 특

강동완 기자|2020.09.11 14:45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http://mnb.mt.co.kr

https://media.naver.com/journalist/417/15409

https://open.kakao.com/o/gUoD4uf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