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아이템

여우애김밥, 초보 창업자 자동화시스템으로 편리성 높여 … 2인운영이 가능합니다.

강동완 2020. 8. 18. 06:26

여우애김밥, 초보 창업자 자동화시스템으로 편리성 높여 … 2인운영이 가능합니다.

입력2020.08.14.

최근 코로나19 이슈로 주춤하던 창업시장이 다시 활기를 찾고 있다. 초보창업자들은 성공의 부푼 꿈과 함께 새로운 도전에 대한 걱정이 앞서기도 한다.

시스템을 잘 갖춘 프랜차이즈를 선택해야 하는데 이런 점에서 여우애김밥은 처녀창업자들에게 특히 매력적인 김밥분식 창업 브랜드이다.

여우애김밥은 인건비 절감을 위해 자동화시스템을 도입, 2인 운영체제를 구축하여 인건비를 획기적으로 절감했다. 주문 및 결제는 키오스크로, 김밥은 라이스시트기와 김밥절단기로, 전처리 작업은 야채절단기로 하여 최소한의 인력으로 운영이 가능하다.

또 여우애김밥은 예비창업자들의 창업문턱을 낮춰주고자 창업비를 획기적으로 낮춰주는 반값인테리어를 시행중이다. 평수 제한이 없어 큰 평수에서는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예비창업자들의 호응이 크다.

분식 창업 프랜차이즈 '여우애김밥'의 창업프로그램 및 가맹 창업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에서 선정하며 언론사 페이지(아웃링크)로 이동해 볼 수 있습니다.

푸라닭 치킨, tvN 특집 다큐멘터리 '코리안 몬스터' 11일 류현진 편 제작지원

bhc치킨, 중독성이 강한 독특한 맛과 은은한 스모크 향 '맵소킹' 출시

"카페베네·할리스도 적발"… 커피전문점 얼음에 '세균 득실'

본설렁탕, '브랜드 리더' 가맹점 모집 "미래를 이끌어 주세요"

부어치킨, 8월 할인혜택 '위메프오'와 함께

티바두마리치킨, 임영웅 TVCF광고 메이킹 필름 공개

치킨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 소자본 창업지원으로 창업문의 증가

https://n.news.naver.com/article/417/0000580862

여우애김밥, 초보 창업자 자동화시스템으로 편리성 높여 … 2인운영이 가능합니다.

최근 코로나19 이슈로 주춤하던 창업시장이 다시 활기를 찾고 있다. 초보창업자들은 성공의 부푼 꿈과 함께 새로운 도전에 대한 걱정이 앞서기도 한다. 시스템을 잘 갖춘 프랜차이즈를 선택해야 하는데 이런 점에서 여우애김

n.news.naver.com

 

분식창업 여우애김밥, 김포캐슬앤파밀리에점 오픈

13일(목) 상암동 본사에서 사업설명회 예정김밥분식 창업 대표 브랜드인 여우애김밥이 김포캐슬앤파밀리에점을 오픈했다. 여우애김밥은 자동화시스템, 5분조리시스템 등으로 초보창업자가 매장을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최적화한 브랜드로, 최근 예비창업자 뿐...

강동완 기자|2020.08.07 16:46

 

집에서 즐기는 미식여행, 여우애김밥 배달서비스 급증

최근 코로나 19로 외출을 자제하는 집콕족(집에 콕 박혀 지내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이들은 집에서 음식을 만들어 먹으며 SNS에 자랑하는 일종의 ‘요리놀이’로 끼니를 해결했지만, 서서히 집밥이 지겨워지며 배달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호불호가...

강동완 기자|2020.03.30 08:45

 

여우애김밥, 시그니처 메뉴 인기 이유는?

김밥, 떡볶이등 남녀노소 전 세대 모두가 좋아하는 분식브랜드인 ‘여우愛김밥’은 시그니처 메뉴인 마돈나(마약돈까스라면)와 돈모밀(돈까스모밀)은 특유의 재료 조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모짜렐라 치즈를 활용한 모짜 시리즈 (모짜비엔나떡볶이, 모짜...

강동완 기자|2020.03.21 16:45

 

프리미엄 김밥 여우애김밥, 송도아메리칸타운점 오픈

프리미엄 김밥의 대표주자 여우애김밥이 송도아메리칸타운에 13호점을 오픈했다. 여우애김밥은 가성비 갑(甲) 2,800원 프리미엄 김밥과 독자적인 시그니처 메뉴로 기존 분식 브랜드와의 차별화된 브랜드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송도아메리칸타운점 점주도 여우애김밥을

강동완 기자|2020.02.27 15:45

 

여우애김밥이 알려주는 분식창업 트렌드

모든 프랜차이즈가 무조건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여우애김밥’이 성공하는 프랜차이즈 전략은 무엇일까.성공하는 브랜드는 고객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발빠르게 대응한다. 최근 외식트렌드는 1인 가구의 증가에 따른 혼밥족과 간편식이다. 식사와...

강동완 기자|2020.02.23 17:45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http://mnb.mt.co.kr

 

머니S 강동완 기자페이지

머니S강동완 기자페이지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media.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