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2020년 7월19일(일) 프랜차이즈 뉴스

강동완 2020. 7. 19. 16:45

교촌치킨, '이열치삼' 치킨 100마리의 행운을 잡아라

교촌치킨, 삼복맞이 ‘이열치삼’ 프로모션 진행 추첨 통해 3명에게는 치킨 100마리의 행운을…30명에게는 교촌허니오리지날 드림교환권 제공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삼복시즌을 맞아 주문앱 멤버십 고객

news.naver.com

촌치킨, '이열치삼' 치킨 100마리의 행운을 잡아라

교촌치킨, 삼복맞이 ‘이열치삼’ 프로모션 진행

추첨 통해 3명에게는 치킨 100마리의 행운을…30명에게는 교촌허니오리지날 드림교환권 제공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삼복시즌을 맞아 주문앱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이열치삼’ 이벤트를 진행한다.

쑥쑥 크는 ‘무인 아이스크림’ 할인점...편의점 점주들 ‘울상’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다시 증가세를 이루며 편의점과 경쟁 구도가 가속화되고 있다. 최근 생기는 아이스크림 매장은 아이스크림 뿐 아니라 과자, 심지어 주류까지 취급하고 있어 편의점 가..

www.viva100.com

쑥 크는 ‘무인 아이스크림’ 할인점...편의점 점주들 ‘울상’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다시 증가세를 이루며 편의점과 경쟁 구도가 가속화되고 있다. 최근 생기는 아이스크림 매장은 아이스크림 뿐 아니라 과자, 심지어 주류까지 취급하고 있어 편의점 가맹점주의 ‘볼멘소리’가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BBQ, 치킨 릴레이 4,000마리 돌파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대표적 나눔활동인 ‘치킨 릴레이’를 통해 전달된 치킨이 4,000마리를 돌파했다. 치킨 릴레이는 BBQ 본사와 패밀리(가맹점)가 함께 역할분담을 통해 지역사회에 봉사

news.naver.com

BBQ, 치킨 릴레이 4,000마리 돌파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대표적 나눔활동인 ‘치킨 릴레이’를 통해 전달된 치킨이 4,000마리를 돌파했다.

치킨 릴레이는 BBQ 본사와 패밀리(가맹점)가 함께 역할분담을 통해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본사에서는 신선육을 지원하고 패밀리가 치킨을 조리해 지역내 아동센터와 노인복지관, 장애인복지관 등 사회적 취약 계층 및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누어 주는 재능기부 및 봉사활동 형식으로 진행된다.

여름 몸보신 굽네치킨으로 맛도 더위도 쏙쏙!

굽네치킨, 초복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4천원 할인!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은 초복을 맞아 인기 세트 메뉴 4종에 한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하면 19일까지 4천원을 할인한다고 밝

news.naver.com

름 몸보신 굽네치킨으로 맛도 더위도 쏙쏙!

굽네치킨, 초복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4천원 할인!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은 초복을 맞아 인기 세트 메뉴 4종에 한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하면 19일까지 4천원을 할인한다고 밝혔다. 할인 판매는 판매 수량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굽네치킨 인기 세트 메뉴 4종은 ▲굽네 고추바사삭 윙과 굽네 바게트볼 ▲굽네 볼케이노 윙과 굽네 바게트볼 ▲갈비천왕 순살과 굽네 갈비 치밥 ▲고추바사삭 한 마리와 매콤 웨지 감자다.

 

美·中·日 스타벅스와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는 배달 경쟁…국내 스벅은?

美·中·日 스타벅스와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는 배달 경쟁…국내 스벅은?

www.newspim.com

·中·日 스타벅스와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는 배달 경쟁…국내 스벅은?

,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등 배달 서비스 도입

"소비자 대상 설문 조사는 마케팅 일환…계획 없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커피 프랜차이즈들의 배달 경쟁이 시작된 가운데 스타벅스코리아만 '나홀로' 행보를 걷고 있어 관심이 쏠린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올 1월부터 4월까지 스타벅스코리아의 드라이브 스루(차량에서 내리지 않고 주문하는 시스템) 주문 건수는 지난해 동기간 대비 40% 증가했다. 사이렌 오더(전용 앱으로 주문 후 매장에 받으러 가는 시스템) 주문 역시 전체 24%를 차지했다. 4명 중 1명은 사이렌 오더를 사용하는 셈이다.

이디야커피, 산뜻한 컬러의 ‘엑스트라 콜드컵’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15일 여름 시즌을 맞아 산뜻한 파스텔톤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엑스트라 콜드컵’ 3종을 출시했다. ‘이디야 엑스트라 콜드컵’ 3종은 알록달록한 아이스크림을 연상하게 하는 파스텔톤 컬러로 선보이는 아이스

news.naver.com

디야커피, 산뜻한 컬러의 ‘엑스트라 콜드컵’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15일 여름 시즌을 맞아 산뜻한 파스텔톤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엑스트라 콜드컵’ 3종을 출시했다.

‘이디야 엑스트라 콜드컵’ 3종은 알록달록한 아이스크림을 연상하게 하는 파스텔톤 컬러로 선보이는 아이스 음료 전용 컵이다. 눈에 띄는 컬러와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나성갈비, 무더위 보양식 '삼계탕' 선보여 … 직영점 통해 수익구조 검증해

천연 벌꿀숙성 갈비집 브랜드 ‘나성갈비’가 무더운 삼복더위를 이겨낼 여름철 보양식 삼계탕을 출시했다. 면역력에 좋은 인삼과 건강한 한방재료로 정성을 다해 만든 나성갈비 삼계탕은 여름철 무더위로 기운이 없을 때, 풍부

news.naver.com

성갈비, 무더위 보양식 '삼계탕' 선보여 … 직영점 통해 수익구조 검증해

나성갈비’가 여름철 보양식 삼계탕을 출시했다. 천연 벌꿀숙성 갈비집 브랜드 ‘나성갈비’가 무더운 삼복더위를 이겨낼 여름철 보양식 삼계탕을 출시했다.

면역력에 좋은 인삼과 건강한 한방재료로 정성을 다해 만든 나성갈비 삼계탕은 여름철 무더위로 기운이 없을 때, 풍부한 영양소로 기운을 차리게 도와주는 음식이다. 나성갈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면역력에 좋은 음식을 선호하는 고객이 많아짐에 따라, 맛과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도록 삼계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가커피, 4년6개월만에 '1000호점' 오픈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메가커피’가 가맹사업을 시작한지 4년 6개월만에 1000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메가커피는 지난 16일 경기도 부천 센트럴푸르지오 빌딩에 1000호점 ‘중동센트럴푸르지오점’을 오픈하며 1000호

news.naver.com

가커피, 4년6개월만에 '1000호점' 오픈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메가커피’가 가맹사업을 시작한지 4년 6개월만에 1000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메가커피는 지난 16일 경기도 부천 센트럴푸르지오 빌딩에 1000호점 ‘중동센트럴푸르지오점’을 오픈하며 1000호점 돌파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커피베이, 신규 MD ‘블록 머그컵‘ 새로나왔어요

대한민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신규 MD ‘블록 머그컵’(레귤러 5종, 라지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블록 머그컵’은 블록 형태의 커피베이 전용 머그컵으로 심플한 디자인과 깔끔한 컬러가 특징이며, 블록

news.naver.com

피베이, 신규 MD ‘블록 머그컵‘ 새로나왔어요

대한민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신규 MD ‘블록 머그컵’(레귤러 5종, 라지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블록 머그컵’은 블록 형태의 커피베이 전용 머그컵으로 심플한 디자인과 깔끔한 컬러가 특징이며, 블록처럼 포개어 적재가 가능해 보관에 용이하다.

‘블록 머그컵’은 2가지 사이즈로 레귤러 사이즈는 레드, 블랙, 베이지, 카키, 핑크 컬러 총 5종이고, 라지 사이즈는 레드, 블랙, 베이지 총 3종이다. 다양한 색상과 크기로 선택의 폭이 넓다.

https://www.toz.co.kr/franchise/charmTsf

새롭고 독특하면서도 재미있는 신제품이 뜬다!

피자헛, 롯데리아, 투썸플레이스 등 식음료업계,소비자 눈길 끄는 신제품 키워드는 ‘펀(F.U.N)’ 코로나19 속 외식업계가 차별화된 맛과 모양으로 호기심을 자아내는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고객 잡기에 나섰다. 최

news.naver.com

롭고 독특하면서도 재미있는 신제품이 뜬다!

피자헛, 롯데리아, 투썸플레이스 등 식음료업계,소비자 눈길 끄는 신제품 키워드는 ‘펀(F.U.N)’

코로나19 속 외식업계가 차별화된 맛과 모양으로 호기심을 자아내는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고객 잡기에 나섰다. 최근 출시되는 신제품은 ‘F(Fun)’·’U(Unique)’·N’(New)’ 키워드에 따라 소비자에게 독특하면서도 신선한 외식경험을 제공해 브랜드 경쟁력과 선호도를 높이고 있다.

치킨업계, 수제맥주 판매 허용 이후 판도 변화는?

치킨업계, 수제맥주 판매 허용 이후 판도 변화는?

www.newspim.com

킨업계, 수제맥주 판매 허용 이후 판도 변화는?

BBQ 자체 수제맥주 개발…교촌·bhc '아직'

탄탄한 유통망 vs 투자비 상당…매출 향한 시선 달라

자체 브랜드(PB) 맥주 판매 허용 등이 가능해진 정부의 '주류 규제 개선 방안'이 시행되면서 치킨 프랜차이즈들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치킨 프랜차이즈는 이달부터 음식보다 낮은 가격만큼 주류를 배달할 수 있다. 주류 규제 개선 방안에 따라 '음식에 부수한다'는 모호한 기준이 명확하게 바뀌어서다. 주류 위탁 제조(OEM)도 가능해졌다. 주류 제조면허를 취득한 후 제조사에 주문을 넣으면 PB맥주를 판매할 수 있다.

"1시간반 기다렸는데 30분 더…치킨집은 초복 특수 vs 고객은 울화통"

(서울=뉴스1) 신건웅 기자 = # 서울 영등포구에 거주하는 주부 A씨(43세). 지난 16일 초복을 맞아 초등학생 딸과 치킨으로 저녁을 해결하기로 했다. 그런데 1시간 반을 기다려도 주문한 치킨이 감감무소식이었다.

news.naver.com

1시간반 기다렸는데 30분 더…치킨집은 초복 특수 vs 고객은 울화통"

작년 초복보다 최대 30% 주문 늘어…코로나19에 "외식 대신 치킨 주문"

# 서울 영등포구에 거주하는 주부 A씨(43세). 지난 16일 초복을 맞아 초등학생 딸과 치킨으로 저녁을 해결하기로 했다. 그런데 1시간 반을 기다려도 주문한 치킨이 감감무소식이었다. 계속 기다리다 지쳐 다시 전화를 걸었다. 몇 차례 전화한 끝에 연결된 치킨집은 "복날이라 주문이 2배 가까이 늘었다"며 "30분만 더 기다려 달라"고 말했다.

배민 '수수료 논란'에 NHN페이코 수혜...공공배달앱 강자되나

배민 '수수료 논란'에 NHN페이코 수혜...공공배달앱 강자되나

www.newspim.com

민 '수수료 논란'에 NHN페이코 수혜...공공배달앱 강자되나

플랫폼 기업 독과점 논란에 공공 배달앱 등장

NHN페이코, 서울 이어 경기도서 공공 배달앱 서비스

전문가 "공공의 시장 개입은 불공정" 비판

'고기 빨래'로 과태료 고작 '30만원'.. '송추가마골'의 몰락

폐기해야 할 고기를 소주로 씻어낸 뒤 손님상에 올려 논란이 된 송추가마골에 대해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사진은 송추가마골 전경/사진=홈페이지 캡처경기도 양주시가 ‘고기 빨래’ 수법으로 폐기해야 할 고기를 손님들에게 판매해 논란을 일으킨 갈비 체인점 송추가마골을 고발해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양주시 고발로 경찰 수사 착수… 솜방망이 처벌 비판 ━ 경기

news.v.daum.net

기 빨래'로 과태료 고작 '30만원'.. '송추가마골'의 몰락

경기도 양주시가 ‘고기 빨래’ 수법으로 폐기해야 할 고기를 손님들에게 판매해 논란을 일으킨 갈비 체인점 송추가마골을 고발해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경기 양주경찰서는 식품위생법 위반 혐의로 송추가마골 경기 양주 덕정점을 수사해달라는 내용의 고발장을 양주시로부터 접수해 수사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https://www.arfu.co.kr/

 

돌이·집순이가 VIP"… 늘어난 '집콕족' 모시기

집돌이, 집순이에 대한 대우가 달라졌다. 과거 히키코모리(은둔형 외톨이) 취급을 받던 ‘집콕족’이 VIP 대접을 받는 시대가 도래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언택트(Untact·비대면) 쇼핑이 급부상하면서다. 특히 이커머스...

 

더위에 집나간 입맛 찾아라"… 식품업계 '집밥 전쟁'

여름철 무더위에 입맛을 잃은 소비자들이 늘면서 식품업계가 '집밥 전쟁'에 돌입했다. 통상 날이 더울 때면 요리를 꺼리는 경향이 나타나는 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집콕족이 늘어난 점을 공략하겠다는 취지다. 16일 식품업계에 따...

 

날=삼계탕' 옛말… 초복 맞이 각양각색 보양식 열전

16일 초복을 맞아 보양식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복날엔 삼계탕'이라는 공식과 달리 올해 유통업계는 삼계탕을 넘어선 다양한 보양식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우리나라 전통 재료를 사용한 신개념 몸보신 디저트 ‘웰빙설...

 

영웅 커피, 정동원 참치… 식음료업계 ‘미스터트롯’ 열풍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의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 프로그램이 종영한지 4개월이 지났지만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들을 향한 광고계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광고 상품의 매출이 급증하는 등 효과도 톡톡하다.유통업계 ‘미스터 트롯’ 러브콜… 왜?15일...

 

SPC삼립, ‘뽀빠이’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

SPC삼립이 ‘뽀빠이(POPEYE)’ 캐릭터를 활용한 베이커리 제품 6종을 출시했다. ‘뽀빠이 시리즈’는 1960년대 추억의 만화 ‘뽀빠이’를 활용한 레트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며, 완두콩, 치즈, 견과류 등 여름철 힘을 돋아줄 건강한 원료를 넣은 여름 시즌...

 

회장님이 장 본다"… 정용진, 이마트 월계점 깜짝 방문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18일 이마트타운 월계점을 깜짝 방문했다. 19일 뉴스1 보도 등에 따르면 정 부회장은 전날(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마트에서 쇼핑 중 어디 이마튼지는 안 알려드림"이라는 글과 함께 이마트 쇼핑 카트를 끌고 장을 보고 있는 사...

 

정위, 하이트진로 '위장계열사' 혐의로 조사 착수

공정거래위원회가 ‘위장계열사’ 혐의로 하이트진로에 대한 현장조사를 진행했다.19일 업계에 따르면 공정위는 하이트진로가 공시대상 기업집단 관련 신고와 자료제출 의무를 위반한 혐의로 하이트진로를 현장 조사했다.기존 12개 계열사를 가진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엔티테크, 오는 24일 ‘Start-up NEST 7’ 데모데이 개최

외식 주문중개 플랫폼 및 투자 전문기업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오는 24일(금) 강남 팁스 그라운드 1층에서 ‘Start-Up NEST 7’ 데모데이를 개최한다.‘Start-Up NEST’는 패키지 형태의 스타트업 맞춤형 융복합 지원 시스템으로 「대상기업...

 

로마무역, 유럽의 꽃향기를 담은 디퓨저 ‘피오리디세타’ 출시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주)아로마무역이 이탈리아 디퓨저 ‘피오리디세타(Fiori di Seta)'를 출시했다. 일상 속 언제 어디서든 이탈리아의 정취와 감성, 유럽 전통의 꽃향기를 즐기고 영감을 받을 수 있다. 피오리디세타는 꽃을 의미하는 Fio...

 

아한형제들, “매일 아침 어르신 안부 묻는 우유 배달원님 감사합니다”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사단법인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의 배달원 190명에게 감사 편지와 5만원 상당의 배민 쿠폰(총 95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이번 감사편지와 쿠폰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배달 업무에 어려움을 겪는 속에서도 매...

 

피베이, 신규 MD ‘블록 머그컵‘ 새로나왔어요

대한민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신규 MD ‘블록 머그컵’(레귤러 5종, 라지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블록 머그컵’은 블록 형태의 커피베이 전용 머그컵으로 심플한 디자인과 깔끔한 컬러가 특징이며, 블록처럼 포개어 적재가 가능해 보관에 용이하다....

 

쎄를라잇브루잉 '우주맥주' 수제맥주 캔으로 로켓 만들어 발사한다

수제맥주 알루미늄 캔으로 로켓 만들어 자사 제품 로켓필스와 9월 중 발사 예정나라스페이스테크놀로지와 2번째 우주 마케팅 협력수제맥주 스타트업 더쎄를라잇브루잉(대표 전동근)이 이번엔 수제맥주 캔으로 만든 로켓을 하늘로 쏘아 올린다.더쎄를라잇브루잉은 나라스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http://mnb.m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