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의 핵심 키워드 '비주얼', 어떻게 접근할까
[서울경제] ‘인스타그래머블’ 키워드는 3년간 지속되고 있는 외식 트렌드 중 하나이다. 그래서 최근 개인 외식 사업자들은 어떻게 하면 고객들의 시각을 뺏을 수 있는가에 초점을 맞춰 음식의 맛뿐만 아니라 비주얼에도 집
news.naver.com
광고에 부는 ‘블랙의 바람’.. ‘고급’ 브랜드 이미지 강조
브랜드 이미지가 핵심인 기업들이 좀처럼 쓰지 않던 색상 '블랙'을 과감하게 이미지 광고에 반영해 눈길을 끌고 있다. 브랜드의 고급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한 것으로 분석된다. 19일 광고업계에 따르면 최근 제일기획은 '
news.naver.com
광고에 부는 ‘블랙의 바람’.. ‘고급’ 브랜드 이미지 강조
[더오래]1인 가구 많은 동네에서 편의점이 잘 되는 이유
━ [더,오래] 심효윤의 냉장고 이야기(7) 집마다 냉장고가 있는 세상이다. 이제는 냉장고 없는 집을 찾기가 더 어렵게 됐다. 2대 이상의 냉장고를 보유하는 가정도 흔하고 김치냉장고까지 합치면 그 수는 더 늘어나,
news.naver.com
더오래]1인 가구 많은 동네에서 편의점이 잘 되는 이유
푸라닭 치킨, 500호점 '대방점' 오픈
㈜아이더스코리아의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최근 가맹점 500호점 오픈 기념식을 진행했다. 500호점은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푸라닭 대방점’으로 현판 증정 및 기념 촬영 순으로 간소하게 열렸다. (주)아이
news.naver.com
재난지원금 동났는데 3분기 어쩌나…고민 깊어가는 외식업계
배달 '만나서 결제' 비율 '반짝' 후 제자리…3분기 전망 낙관 속 '신중'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한파가 몰아친 올해 상반기를 전국민 재난지원금이라는 카드로 어렵사
news.naver.com
재난지원금 동났는데 3분기 어쩌나…고민 깊어가는 외식업계
매달 선결제하면 수십%씩 할인… 유통업계에 ‘정기구독 경제’ 바람
업체 간 치열한 경쟁속 이용자 쑥쑥 과일·화장품·샌드위치·커피서 가구까지 취급 품목 점점 다양화 소비자는 저렴하게 물건 사고 업체들은 충성고객 확보 ‘윈윈’ #1. 신세계백화점 서울 강남점은 지난 6월부터 과일 정기
news.naver.com
매달 선결제하면 수십%씩 할인… 유통업계에 ‘정기구독 경제’ 바람
외식 가맹점 피자·치킨 `춘추전국`… 제빵·커피 `독주체제`
공정위 2018년 가맹사업 분석 피자·치킨 7개 브랜드 경합 제빵 파리바게뜨 압도적 1위 커피 이디야 점포 2399개 1위 가맹점 매출액 브랜드별 격차 [디지털타임스 심화영 기자] 국내 자영업자들이 종사하는 가맹사업
news.naver.com
외식 가맹점 피자·치킨 `춘추전국`… 제빵·커피 `독주체제`
배달앱까지 넘보는 NHN페이코의 큰 그림…생활 금융 플랫폼 꿈꾼다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NHN페이코가 주문 서비스 '페이코 오더'에 이어 배달 앱 사업에도 도전장을 내며 생활 금융영역에서의 보폭을 넓히고 있다. 간편결제와 상승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서비스 출시를 통해, 생활
news.naver.com
배달앱까지 넘보는 NHN페이코의 큰 그림…생활 금융 플랫폼 꿈꾼다
교촌에프앤비, 증시 상장 '산 넘어 산'
식음료 프랜차이즈 업체로 처음 증시 직상장을 노리는 교촌에프앤비가 전전긍긍하고 있다. 한국거래소의 상장 심사가 하염없이 늘어지고 있어서다. 자칫 상장 시도가 무산될 수 있다는 위기감도 커지고 있다. 21일 투자은행(
news.naver.com
거래소 추가자료 요구로 지연 / 성장성·상생 등에 '꼼꼼한 잣대'
LA 북창동순두부 ‘성공신화’ 일군 이희숙 대표 별세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한식당 ‘북창동순두부’를 창업해 미국과 한국, 일본에 17개 매장을 내며 성공신화를 일궈온 재미동포 이희숙 대표가 18일(현지시각) 별세했다. 향년 61. 고인은 지난 5년간 암투병을 해
news.naver.com
96년 열어 미국·한국 등 매장 17곳 / 돌솥밥·누룽지로 현지인 입맛까지
조기유학 두 아들 돌보러 미국행 / 디자인·보석가공 공부 뒤 식당 창업
'식물성 버거부터 식용곤충까지' 식품업계, 미래먹거리 공략
롯데푸드 제로미트 4종. 지난 해 '식물성 대체육류' 생산을 시작한 롯데푸드가 올해 식물성 대체육류 라인업을 더욱 확대한다. 성장에 한계를 느낀 식품 업체들이 미래 먹거리 개발에 앞다퉈 뛰어들고 있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전 세계적으로 식품 공
www.metroseoul.co.kr
식물성 버거부터 식용곤충까지' 식품업계, 미래먹거리 공략
숫자로 보는 걸작떡볶이치킨 누적판매량… 롯데타워 10,600배!
떡볶이와 치킨을 결합한 떡닭세트를 선보인 걸작떡볶이치킨이 어느덧 설립 7주년을 맞이했다. 우리나라 국민들이 가장 사랑하는 간식인 치킨과 떡볶이를 하나로 합친 걸작떡볶이치킨은 지속적으로 신메뉴를 개발하는 한편, 직영점
news.naver.com
숫자로 보는 걸작떡볶이치킨 누적판매량… 롯데타워 10,600배!
돈가스전문점이 대중적인 아이템으로 인기 이유는
돈가스 전문점 창업은 대표적인 대중외식으로 꾸준한 인기와 함께 안전하고 성공가능성이 높은 인기 창업아이템이다. 다양한 형태와 규모 컨셉으로 창업을 할 수 있고 인기 있는 외식 메뉴이기 때문에 맛이나, 서비스 등 독특한 운영방식으로 차별화시키고 있다. 돈가스 단일 메뉴로도 경쟁력을 가질 수 있을 뿐 아니라 우동, 초밥, 스파게티 등 다양한 메뉴와의 결합을
news.v.daum.net
|
이번엔 2만5000원짜리 초록 우산?… '스벅 지옥'에 왜 열광하나
“제가 늦게 온 건 아닌데 9시30분쯤 왔는데 없데요. 스벅 우산 겟하신 분들 사진 공유...
|
유통 10년' 옥죄기… 기승전 '규제'에 효과는 '맹탕'
헛물켜는 ‘유통발전법’, 규제의 착각# 소비자가 대거 몰린 ‘대한민국 동행세일.’ 신...
|
쌤소나이트(Samsonite)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40만원 이상의 정상가 제품 구...
|
돈가스 전문점 창업은 대표적인 대중외식으로 꾸준한 인기와 함께 안전하고 성공가능성...
|
|
배달앱 '위메프오', 중개수수료 0% 선언… "자영업자 부담 낮춘다"
|
|
숫자로 보는 걸작떡볶이치킨 누적판매량… 롯데타워 10,600배!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http://mnb.mt.co.kr
'오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년 7월23일(목) 프랜차이즈 뉴스 (0) | 2020.07.24 |
---|---|
2020년 7월22일(수) 프랜차이즈 뉴스 (0) | 2020.07.22 |
2020년 7월20일(월) 프랜차이즈 뉴스 (0) | 2020.07.20 |
2020년 7월19일(일) 프랜차이즈 뉴스 (0) | 2020.07.19 |
2020년 7월17일(금) 프랜차이즈 뉴스 (0) | 2020.07.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