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뉴스

오늘은 뉴욕야시장에서 … 5월 배달의민족 할인이벤트 '쏜다!화요일'

강동완 2020. 5. 9. 23:31

오늘은 뉴욕야시장에서 … 5월 배달의민족 할인이벤트 '쏜다!화요일'

강동완 기자  |  2020.05.05 08:45

 

 

주점 창업, 술집 창업 대표기업인 리치푸드㈜의 '뉴욕야시장'이 5월한달동안 '쏜다! 화요일 3천원 쿠폰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욕야시장을 이를 통해 집에서 편하게 뉴욕야시장만의 독특한 메뉴를 손쉽게 즐길수 있도록 지원한다.

 

5월 5일, 12일, 19일, 26일로 총4일간 배달의민족 어플에서 뉴욕야시장 검색을 통해 15,000원 이상 주문시 해당쿠폰을 받아 할인이 가능하다.


최근 홈파티, 집들이 음식, 혼술 등 특별한 행사나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배달앱을 통해 주문하는 소비자가 급격히 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뉴욕야시장에서는 배달앱 입점과 포장서비스 등을 통해 가맹점의 매출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뉴욕야시장 관계자는 “이제 매장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뉴욕야시장의 특별한 메뉴를 즐길 수 있게 되어 배달앱 주문을 통해 뉴욕야시장을 처음 접해본 소비자들에게도 긍정적인 평을 얻고 있다”고 하며 “요즘 트렌드인 배달 서비스의 활성화를 계기로 배달과 주점 창업에 관심있는 예비창업자들의 자사에 대한 문의가 전국적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대표 외식프랜차이즈 리치푸드㈜는 대표 브랜드인 뉴욕야시장을 비롯해 치르치르, 짚쌩가리동주, 피쉬앤그릴 등 다양한 브랜드의 배달&홈서비스를 도입 운영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 mnb.m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