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33떡볶이, 집에서 간편하게 드세요 [강동완 기자] 2019.05.20

강동완 2019. 5. 30. 23:34



맛있게 매콤한 국물떡볶이를 전문으로 하는 ‘33떡볶이’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수 있게됐다.

33떡볶이를 출시 운영중인 성백F&S는 최근 포탈 및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자사 '33떡볶이' 간편식 제품판매를 시작했다.

‘33떡볶이’의 주 메뉴는 매콤한 국물에 쫄깃쫄깃한 밀떡볶이가 끊임없이 포크와 수저를 부르는 ‘국물떡볶이’다.  


도톰하면서도 쫄깃한 면, 아삭한 야채가 어우러진 쫄면의 원조 ‘인천식 쫄면’과 춘천 석사동 작은 분식집에서 시작해 맛집으로 인정받은 재료 하나하나 직접 선별해 다년간 연구 끝에 중독성 있는 황금비율의 맛을 내는 기본맛, 매운맛, 치즈맛 세 가지로 무장한 춘천의 명물 ‘꼬마김밥’이 함께 포진해 있다.

매콤함을 달래주는 어묵은 어육의 함량이 높아 퍼지지 않고 쫄깃하고 고소함이 가득한 ‘부산고래사 어묵’을 독점공급하고 있으며 매운 떡볶이를 못 먹는 아이들을 위한 달콤하면서도 담백한 ‘궁중떡볶이’까지 구비해 만족도를 높였다. 

‘33떡볶이’의 경쟁력은 이뿐 만이 아니다. 모기업인 산돌식품은 15년여의 업력을 가진 회사로 면과 떡, 육수와 소스, 즉석식품과 건강기능식품 등을 생산, 공급, 판매하고 있다. HACCP인증의 위생적인 대규모 생산라인을 갖추고 청정지역인 홍천에 위치한 모기업의 생산력을 바탕으로 가격과 품질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또, 원팩시스템의 원재료로 제공되어 5분이면 음식조리가 가능하며 원팩시스템으로 초보자도 쉽게 조리가 가능해 인력운영의 효율성까지 고려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