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죽이야기 해장죽과 함께 숙취 피로 날려버리세요 [ 강동완 기자 ]

강동완 2019. 1. 19. 22:18



한식 웰빙 프랜차이즈 죽이야기(대표이사 임영서)가 기해년(己亥年) 새해를 맞아 1월 죽데이 이벤트로 ‘속 풀리는 죽이야기, 이거면 돼지’를 진행한다.

이번 죽데이는 술자리가 많은 연초에 죽이야기의 해장죽으로 쌓인 숙취와 피로를 날려버리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올해가 ‘돼지의 해’라는 점을 참조해 이벤트명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

/ 죽이야기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죽이야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300명에게는 삼선짬뽕죽(100명), 새우미역죽(100명), 모듬해물된장죽(100명) 제품교환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이번에 출시한 메뉴인 해장죽 3종(삼선짬뽕죽·새우미역죽·모듬해물된장죽) 중 먹고 싶은 메뉴를 고른 후, 죽이야기 홈페이지 내 이벤트 코너에 간단한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삼선짬뽕죽은 오징어와 새우, 홍합 등 다양한 해산물에 화끈한 불맛이 더해져 얼큰하게 즐길수 있는 해장죽이다. 새우미역죽은 타우린 함유로 숙취에 탁월한 새우와 미역의 조화가 깔끔한 죽이다. 진한 강된장과 해산물이 들어간 모듬해물된장죽은 구수하면서도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임영서 죽이야기 대표는 “신년회를 비롯해 술자리가 많은 1월, 죽이야기 신메뉴로 고객들의 피로회복을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죽이야기의 해장죽과 함께 건강한 2019년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죽이야기는 2018년 연중 캠페인 ‘죽데이’를 통해 숫자 ‘8’에 ‘팔팔하다’는 의미를 담아 매월 8일을 죽데이로 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