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멕시카나 치킨, 농심과 콜라보한 신메뉴 '오징어 짬뽕 치킨' 선보여 2018.02.05

강동완 2018. 4. 22. 22:26



신메뉴 출시이벤트, 6일 워너원 팬 사인회장에서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 (대표이사 최광은)가 신메뉴 '오징어 짬뽕 치킨'을 출시한다.

오징어 짬뽕 치킨은 작년 하반기 큰 반향을 일으킨 롯데제과 치토스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치토스 치킨'에 이은 두 번째 협업 메뉴로, 올 상반기에는 농심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오징어 짬뽕 라면의 맛을 치킨으로 구현했다.

맥시카나는 원조 짬뽕라면 오징어짬뽕의 오징어 풍미와 치킨의 감칠맛이 조화를 이룰 것으로 판단해 농심에 러브콜을 보냈다. 작년 하반기 업계 최초로 스낵류와 치킨의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해 성공적인 결과를 거둔 멕시카나인 만큼, 기발한 착상과 추진력을 통해 탄생된 이번 신제품 오징어 짬뽕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가 남다르다.


신제품 오징어 짬뽕 치킨은 해물의 풍미와 얼큰하고 시원한 중화풍 소스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매콤한 치킨으로, 오징어볼이 함께 들어있어 쫄깃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오징어 짬뽕 치킨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선착순 50만명에게 농심 오징어 짬뽕 컵라면을 1개씩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번 신메뉴 출시 프로모션은 워너원 팬 사인회와 같은 날인 6일 동시에 진행될 계획이다. 6일 잠실 롯데타워에서 진행되는 신메뉴 출시 프로모션에서는 워너원 팬 사인회에 참석한 팬들 뿐만 아니라, 당일에 이벤트 장소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증정을 통한 제품 런칭 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이번 신메뉴 출시에 대해 멕시카나 관계자는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농심의 오징어짬뽕 맛을 치킨 양념에 그대로 옮겨와 짬뽕 라면을 즐기는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매콤한 맛을 즐기는 고객들의 선호도 또한 당분간 꺾이지 않을 것으로 판단"된다며, "'오짬치킨'이 치토스 치킨의 열풍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메뉴 오징어 짬뽕 치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멕시카나 치킨, 농심과 콜라보한 신메뉴 '오징어 짬뽕 치킨'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