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카페 오가다, 다채로운 제철 겨울 딸기 신메뉴 선보여 2017.12.21

강동완 2018. 2. 15. 20:37



찬 바람이 쌩쌩 부는 겨울이 시작되면, 어김없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훔치는 새빨간 딸기 메뉴들이 출시된다. 올해 역시 제철 딸기로 만든 신선한 음료와 디저트 메뉴 출시 소식에 딸기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행복한 고민이 시작되었다. 

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가 지난 14일 신선한 겨울 제철 딸기를 활용한 딸기 음료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카페 오가다의 신메뉴 2종인 딸기말차 티라떼와 딸기루이보스 블렌딩티는 새콤달콤한 딸기를 티(Tea)로 새롭게 즐길 수 있는 딸기 티 메뉴이다.

카페 오가다의 딸기말차 티라떼는 10월에 출시된 티라떼 4종에 이은 신메뉴로, 프리미엄 보성 녹차를 곱게 갈아 넣은 말차 티라떼에 상큼한 딸기를 더한 시즌 리미티드 메뉴이다. 진한 말차의 쌉싸름한 맛과 새콤한 딸기의 뿌리칠 수 없는 조합으로, 출시 직후 여성 소비자의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다. 

딸기루이보스 블렌딩티는 젊음의 차로 불리는 루이보스와 딸기를 블렌딩한 메뉴로, 향긋한 차의 맛과 함께 입안에서 톡톡 씹히는 딸기가 매력적인 블렌딩티 메뉴이다. 두 가지 신메뉴 모두 따뜻한 티는 물론 아이스티로도 즐길 수 있어 따뜻한 봄까지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그 외에도 프랑스산 프리미엄 요거트와 신선한 딸기 토핑으로 출시 이후부터 쭉 카페 오가다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고 있는 딸기요거트 스무디와 딸기를 그대로 갈아 만든 건강한 딸기주스도 빼놓을 수 없는 딸기 메뉴이다. 

카페 오가다의 신메뉴 2종은 12월 14일부터 전국 오가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2월 딸기 신메뉴 출시에 맞춰 공연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한편, 카페 오가다 제품개발 담당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겨울 제철 딸기를 활용하여, 더 새롭고 맛있는 티 메뉴를 개발하여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카페 오가다는 매 시즌 국내산 제철 과일을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더 건강하고 신선한 메뉴를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카페 오가다는 전통차를 다양한 맛과 향의 잎차, 열매 등과 혼합하여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티를 선보이며 다양한 연령, 성별, 취향을 아우르는 현대적인 차 문화를 소개하고 있는 코리안 티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며, 양평동 본사점에서 정기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카페 오가다, 다채로운 제철 겨울 딸기 신메뉴 선보여

강동완 기자  | 2017.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