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본도시락, ‘얼큰 소고기 가마솥 국밥’ 전통 가마솥 방식으로 끓여낸 겨울의 맛 선보여 2017.12.02

강동완 2018. 1. 22. 09:38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프랜차이즈 브랜드 '본도시락'이 겨울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 ‘얼큰 소고기 가마솥 국밥’을 출시했다.

이번 겨울 신메뉴 ‘얼큰 소고기 가마솥 국밥’은 담백한 소고기에 구수한 시래기를 더해 전통 가마솥 방식으로 끓인 국밥 도시락으로, 추운 겨울 몸과 마음을 녹여주는 따뜻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랜 시간 끓여 얼큰하고 진하게 우러난 국물에 소고기와 시래기를 푸짐하게 넣어 겨울철 별미로 즐길 수 있는 ‘얼큰 소고기 가마솥 국밥’의 가격은 7,900원이다. 


특히 ‘얼큰 소고기 가마솥 국밥’은 싱싱한 무의 부드러운 줄기를 찬 바람에 얼리고 녹이기를 반복하며 정성스럽게 말린 시래기와 부드럽고 쫄깃한 토란대, 무 등 제철을 맞이한 식재료를 듬뿍 넣어 입 안 가득 씹히는 식감을 살렸다.

주 재료인 시래기, 토란대, 무 등은 ‘겨울 보약’이라고 불릴 만큼 비타민, 칼륨 등의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맛과 영양을 모두 충족시키는 건강한 맛을 선사한다. 

본도시락은 12월 31일까지 ‘얼큰 소고기 가마솥 국밥 출시 기념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메뉴 주문 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채널에 공유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본도시락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면 따뜻한 국물 요리를 찾는 수요가 늘어나는 것에서 착안해 도시락으로도 국밥을 맛볼 수 있도록 ‘얼큰 소고기 가마솥 국밥’ 메뉴를 새롭게 개발한 것”이라며 “본도시락의 ‘얼큰 소고기 가마솥 국밥’을 도시락으로 간편하게 맛보며, 든든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본도시락, ‘얼큰 소고기 가마솥 국밥’ 전통 가마솥 방식으로 끓여낸 겨울의 맛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