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온 가족의 행복한 외식 문화 공간 이바돔! 연말연시 모임에 좋아 2017.12.02

강동완 2018. 1. 22. 09:03


이바돔은 단순한 외식공간을 넘어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으로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룬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곳이다.

가족석은 온 가족이 편하게 식사 할 수 있는 공간, 카페석은 직장인들과 젊은 층이 선호하는 북카페 스타일로 완성되어있다. 또한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어른들은 편하고 여유로운 식사 시간을 갖을 수 있도록 외식업계 최초로 초대형 놀이방을 도입하였고, 아이들은 외식과 동시에 즐거운 키즈랜드에서 놀며 어른들은 안전 걱정없이 편안한 식사시간을 보내실 수 있다.

이외에도 시간 제약 없는 24시간 운영 매장, 직장인 뿐만 아니라 간단한 점심모임에도 부담없는 런치 메뉴, 집에서도 편한하게 맛 보는 배달 & 테이크아웃 서비스 등등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바돔감자탕 관계자는 "외식 및 연말모임이 고민되신다면 이바돔에서 즐거운 시간 만들수 있다"라며 "이바돔은 전국에서 만나 볼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바돔감자탕은 감자탕 프랜차이즈 외식전문 브랜로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만큼 안정적인 창업이 가능하다. 20여 년간 쌓아온 본사의 노하우 덕에 창업의 불확실성에 대한 걱정도 덜 수 있다. 자체 물류 시스템도 강점이다.

전남 영광의 비옥한 황토에서 직접 길러낸 농산물과 원재료들을 본사는 자동 생산화 물류 시스템을 통해 전달한다. 덕분에 점주는 건강한 재료들을 문제 없이 받아서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원활한 창업에 도움을 주기 위한 창업 지원 대출프로그램도 주목할 부분이다. 

이바돔감자탕 관계자는 "이바돔감자탕은 '어린이 놀이방'을 도입하여 외식문화컨텐츠 공간을 지향하기 때문에, 매장이 중·대형 이상이 되어야 하며, 상대적으로 창업을 위해 더 큰 자금을 필요로 한다는 점과 고객의 머무는 시간이 상대적으로 길어 회전율 측면에서 불리할 수 있다는 점 등은 창업자들이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고 소개했다.

또 "가맹점 창업시 직영점 및 가맹점을 직접 방문하시어, 인테리어 부분과 가맹점비 확인, 영업실태를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온 가족의 행복한 외식 문화 공간 이바돔! 연말연시 모임에 좋아

강동완 기자  | 2017.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