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커피베이, 달콤한 겨울 보내세요 … 겨울시즌 한정 겨울신메뉴 선보여 2017.11.30

강동완 2018. 1. 21. 14:19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가 지난 11월 29일부터 크리스마스와 겨울 분위기를 한껏 담은 음료와 베이커리를 새롭게 선보였다.

커피베이가 이번에 출시하는 겨울 신메뉴는 초콜릿의 달콤함과 코코넛의 부드러움에 초콜릿 트리를 올린 ‘코코트리 쇼콜라떼’와 달콤한 초콜릿과 오렌지의 맛있는 조화에 스마일 토핑이 돋보이는 ‘오해피 쇼콜라떼’, 블루베리에 시트러스의 상큼함을 더해 뱅쇼처럼 즐기는 ‘윈터 베리 티’, 자몽과 오렌지에 홍차의 은은한 향이 더해져 추운 날씨에 즐기기에 제격인 ‘윈터 자몽 티’와 함께 디저트 메뉴로 진한 초콜릿 맛과 코코넛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코코트리 브레드’가 있으며, 모두 4천 원 초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 제공=커피베이

특히, ‘코코트리 쇼콜라떼’와 ‘코코트리 브레드’는 화려한 크리스마스트리가 연상되는 토핑으로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코코넛 제품의 인기를 바탕으로 개발된 만큼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신메뉴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벤트는 ‘코코트리 쇼콜라떼’ 또는 ‘코코트리 브레드’와 2018년 꼭 이루고 싶은 소원을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트래블 메이트 캐리어 커버와 커피베이 다이어리 등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12월 25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 및 당첨자 발표는 커피베이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커피베이 마케팅 담당자는 “한 달 정도 앞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차별화된 맛과 비주얼의 음료와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전하며 “커피베이는 매년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독창적인 메뉴로 추운 계절에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올해도 시즌 한정 메뉴를 통해 소비자에게 달콤한 겨울을 선물하고, 가맹점 매출을 견인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치열한 국내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지난 2009년 론칭한 이후 매년 성장세를 이어가며 국내에만 약 450개의 가맹점을 성공적으로 개점 및 운영하고 있는 순수 국내 프랜차이즈이다. 

2016년에는 브랜드의 경쟁력을 인정받아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으며, 세계적인 유통 기업인 월마트와의 협약 결과로 미국 월마트 내 매장 두 곳을 성공적으로 개점했다. 커피베이 창업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개설 문의 또는 대표 번호를 통해 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커피베이, 달콤한 겨울 보내세요 … 겨울시즌 한정 겨울신메뉴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