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12월에는 뉴욕 야시장에서 파티하세요!
강동완 기자 2016.12.09 17:45
외식 프랜차이즈 선두주자 리치푸드(주) 2016 겨울 시즌 신메뉴 컨퍼런스 개최
퓨전 요리 치킨팩토리 ‘치르치르’와 장수 요리주점프랜차이즈 ‘피쉬앤그릴’로 잘 알려진 리치푸드(주)가 최근 차세대 프랜차이즈로 뜨겁게 떠오르는 소울푸드메이커 ‘뉴욕야시장’의신메뉴 컨퍼런스를 통해 연말 특선 메뉴 런칭과 대대적인 가맹점 매출 증진 프로모션 실시에 따른 점주 교육을 실시 했다.
리치푸드(주) 평택 물류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뉴욕 야시장 신메뉴 컨퍼런스에서는 현재 국내외 외식산업의 전반적인 흐름과 내년 트렌드 및 향후 시장 동향에 관한 발표와 함께 총 4종의 신 메뉴를 선보였다.
뉴욕야시장 신 메뉴 중 가장 주목받고 있는 파티인 뉴욕 플래터 세트는 그릴에 구운 쉬림프, 소세지, 갈릭바게트, 파인애플 및 옥수수를 핑거스테이크와 함께 즐기는 풍성한 메뉴 구성으로 연말 파티 느낌을 전하고 있다.
오하요-통통 오뎅탕은가쓰오로 진하게 우려낸 육수에 일본 가마보코 오뎅을 푸짐하게 넣고 끓여낸 요리로, 겨울 시즌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대표적인 메뉴가 될 전망이다.
또한 죽순 새우, 소라 홍합등 다양한 해산물과 누릉지를 함께 끓여낸 니하오-해물 누릉지와 신선한 엑스트라버진올리브오일의 풍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Hola! 감바스 또한 새로운 맛의 세계를 선사할 예정이다.
겨울과 연말에 초점을 맞춰 출시한 이번 신 메뉴는 SNS를 통해 메뉴 이름을 공모하는 등 소비자의 경험을 통해 긴밀한 소통을 하여 친숙하게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있다.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춘 저렴한 가격에 이국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인 뉴욕야시장은 실제 뉴욕의 야시장에서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음식을 국내 소비자가 직접 즐길 수 있도록 수많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신메뉴 프로모션으로 세계적인 겨울 축제인 하얼빈 빙증제 초청 이벤트와 모바일 상품권을 200명에게 드리는 푸짐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또한, 국민카드 제휴를 통한 캐쉬백 이벤트도 연말까지 계속되고 있다.
2016년 하반기 런칭이래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가장 잉슈 있는 브랜드로 급성장중인 “뉴욕 야시장”은 12월 현재 전국 30개점의 가맹점을 오픈하였으며,,내년까지 약 200개 가맹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젊은 세대의 취향을 정확한 분석과 아이디어로 공략한 뉴욕야시장의 행보에 향후 프랜차이즈 시장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퓨전 요리 치킨팩토리 ‘치르치르’와 장수 요리주점프랜차이즈 ‘피쉬앤그릴’로 잘 알려진 리치푸드(주)가 최근 차세대 프랜차이즈로 뜨겁게 떠오르는 소울푸드메이커 ‘뉴욕야시장’의신메뉴 컨퍼런스를 통해 연말 특선 메뉴 런칭과 대대적인 가맹점 매출 증진 프로모션 실시에 따른 점주 교육을 실시 했다.
리치푸드(주) 평택 물류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뉴욕 야시장 신메뉴 컨퍼런스에서는 현재 국내외 외식산업의 전반적인 흐름과 내년 트렌드 및 향후 시장 동향에 관한 발표와 함께 총 4종의 신 메뉴를 선보였다.
▲ 제공=뉴욕야시장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
오하요-통통 오뎅탕은가쓰오로 진하게 우려낸 육수에 일본 가마보코 오뎅을 푸짐하게 넣고 끓여낸 요리로, 겨울 시즌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대표적인 메뉴가 될 전망이다.
또한 죽순 새우, 소라 홍합등 다양한 해산물과 누릉지를 함께 끓여낸 니하오-해물 누릉지와 신선한 엑스트라버진올리브오일의 풍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Hola! 감바스 또한 새로운 맛의 세계를 선사할 예정이다.
겨울과 연말에 초점을 맞춰 출시한 이번 신 메뉴는 SNS를 통해 메뉴 이름을 공모하는 등 소비자의 경험을 통해 긴밀한 소통을 하여 친숙하게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있다.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춘 저렴한 가격에 이국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인 뉴욕야시장은 실제 뉴욕의 야시장에서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음식을 국내 소비자가 직접 즐길 수 있도록 수많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그 중 손으로 싸먹는 핑거 스테이크는 뉴욕야시장의 대표적인 메뉴로, 스테이크에 대한 고정관념을 타파하며 20-30여성 세대를 저격하고 있다.
신메뉴 프로모션으로 세계적인 겨울 축제인 하얼빈 빙증제 초청 이벤트와 모바일 상품권을 200명에게 드리는 푸짐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또한, 국민카드 제휴를 통한 캐쉬백 이벤트도 연말까지 계속되고 있다.
2016년 하반기 런칭이래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가장 잉슈 있는 브랜드로 급성장중인 “뉴욕 야시장”은 12월 현재 전국 30개점의 가맹점을 오픈하였으며,,내년까지 약 200개 가맹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젊은 세대의 취향을 정확한 분석과 아이디어로 공략한 뉴욕야시장의 행보에 향후 프랜차이즈 시장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mnb.moneys.news)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오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업그레이드돼서 돌아온 콜드브루 커피 리뉴얼 바람 (0) | 2016.12.10 |
---|---|
2016년 12월 9일 프랜차이즈 창업 뉴스 (0) | 2016.12.09 |
2016년 11월 프랜차이즈 정보공개서 49개 신규등록 (0) | 2016.12.09 |
음식 앱 서비스, 1인가구 지출비용 높아 (0) | 2016.12.09 |
탐앤탐스 ‘갤러리탐’, 해외에서도 만난다! (0) | 2016.1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