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함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쥬씨의 과일도시락 '쥬씨락' 새로나왔어요
강동완 기자 2016.11.29 21:45
생과일주스 NO1 브랜드 쥬씨(대표 윤석제)가 쥬씨만의 과일도시락 ‘쥬씨락’을 지난 21일 정식 출시했다.
‘쥬씨락’은 신선한 과일을 생과일주스 형태로만 제공해왔던 쥬씨가 ‘오늘의 과일 3종’을 한입 크기로 잘라, 컵(CUP)에 담아 판매하는 도시락 형태의 신제품이다.
‘쥬씨락’은 기본 과일인 바나나와 오늘의 과일 2종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500 원이다.
오늘의 과일은 오렌지, 자몽, 파인애플, 그린키위, 청포도, 적포도, 메론 감귤, 사과, 토마토, 참외, 딸기 등 쥬씨의 대표 과일 중 매장별 상황에 따라 매일 달라진다.
쥬씨 관계자는 “1인 가구 증가 등으로 소용량, 소포장 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쥬씨에서도 ‘쥬씨락’ 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특히 쥬씨락은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도시락으로,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해 고객들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쥬씨락은 도입을 희망하는 일부 매장에서부터 판매를 시작했으며, 향후 전국 판매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제공=쥬씨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
오늘의 과일은 오렌지, 자몽, 파인애플, 그린키위, 청포도, 적포도, 메론 감귤, 사과, 토마토, 참외, 딸기 등 쥬씨의 대표 과일 중 매장별 상황에 따라 매일 달라진다.
쥬씨 관계자는 “1인 가구 증가 등으로 소용량, 소포장 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쥬씨에서도 ‘쥬씨락’ 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특히 쥬씨락은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도시락으로,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해 고객들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쥬씨락은 도입을 희망하는 일부 매장에서부터 판매를 시작했으며, 향후 전국 판매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mnb.moneys.news)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오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급 음식 포장해 즐기는 반(半)외식이 대세 (0) | 2016.11.30 |
---|---|
2016년 11월 29일 프랜차이즈 창업 뉴스 (0) | 2016.11.29 |
아이 먹거리와 스마트폰이 만나 ‘안심’은 물론, ‘재미’까지 잡다! (0) | 2016.11.29 |
국내산 돼지고기전문점 ‘청춘연가’, 연말 모임장소로 최적화된 메뉴 선보여 (0) | 2016.11.29 |
교촌치킨, ‘NO모델’ 전략 통했다…‘2016 대한민국광고대상’ 동상 (0) | 2016.1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