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굽네치킨의 체계적인 창업지원 시스템 어떻게 … 28일 첫 창업설명회

강동완 2016. 4. 17. 16:31

굽네치킨의 체계적인 창업지원 시스템 어떻게 … 28일 첫 창업설명회

외식업계도 차별화된 브랜드가 아닌 이상 경쟁에서 살아남기 힘들어졌다. 수많은 프랜차이즈 가운데서도 차별화된 브랜드를 선정하는데 무엇보다 중요한 요소는 메뉴 품질 및 서비스 관리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지는지가 관건이다.

초보 예비 창업자들이 프랜차이즈 문을 두들기면서 프랜차이즈 교육 시스템이 완벽하게 구현하며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하는 본사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졌다.

단 한번의 창업설명회 없이 900개의 가맹점을 오픈해 980억원의 매출을 달성한 ‘굽네치킨’이 수년간의 영업 노하우를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정립해 초보 예비 창업자도 쉽고 탄탄하게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시스템을 제공한다.

오븐구이 치킨전문 ‘굽네치킨’이 오는 28일 (목) 14시에 서울 목동 본사에서 굽네치킨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굽네치킨은 ‘창업전략연구소’를 운영하면서 예비 창업자들의 궁금증을 투명하게 제공하며 가맹 사업을 이끌어왔다. 

차별화된 브랜드에 관심을 갖는 예비 창업자의 문의가 증가하자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굽네치킨만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이번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게 됐다.

이번 창업 설명회에서는 굽네치킨이 11년간 고수해온 가맹비, 로열리, 보증금, 교육비를 받지 않는 4無정책과 인테리어 無마진 등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 철학, 오븐구이 치킨만의 구현할 수 있는 차별화 장점, 안정적인 물류 시스템으로 인한 원활한 재고 관리 등 브랜드의 전반적인 이념과 특장점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갖는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선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브랜드의 차별화된 포인트가 지속될 것인지 체크해야 한다”라며 “굽네치킨은 창업을 고민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품질력 있는 메뉴 개발, 차별화 마케팅, 지속적인 신메뉴 출시 등 믿을 수 있는 상생 경영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경제주간지 '머니위크' 유통생활경제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 


http://mnb.moneyweek.co.kr/mnbview.php?no=2016041610428027921&type=1&comd=2&pag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