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초복 복날엔 영양가득 치킨 ‘치킨방앗간’에서

강동완 2015. 7. 14. 00:31

13일 초복을 맞이하여 보양음식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키워드에 오르내리고 있다. 복날 보양음식 재료로 대표되는 닭, 그 중에서도 삼계탕이 대표 음식으로 손꼽히지만 외식업계에서는 치킨집 역시 복날이 되면 문전성시를 이룬다.
 



㈜김가네(회장 김용만)에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치킨브랜드 ‘치킨방앗간’은 복날에 어울리는 보양메뉴로 찜닭소스 치킨을 제시했다.

치킨방앗간의 ‘찜닭소스치킨’은 기존의 찜닭 메뉴를 넘어서는 업그레이드 요리메뉴로 바삭하게 후라이드한 치킨에 매콤한 간장소스를 얹어 촉촉한 맛을 살린 프리미엄 치킨메뉴이며 아웃도어 캠핑용기에 제공되어 직접 끓이고 제조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마에 땀이 맺힐 정도의 맛있게 매운맛이다. 원기를 회복시켜주는 닭고기와 기분 좋게 매운맛이 조화롭다는 평이다.

치킨방앗간은 활기차고 생기 있는 인테리어에 주문 즉시 조리하여 제품 하나하나에 정성을 다한 다채로운 치킨메뉴,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철저한 품질 및 위생관리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방앗간 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재미요소를 녹여내어 매장내부에 방앗간 컨셉의 물레방아와 정감있는 인테리어를 통해 먹는 재미와 함께 보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치킨방앗간 관계자는 “치킨방앗간은 계절 및 복날과 같은 특수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뉴를 구비하고 있다. 특히 복날 추천메뉴인 찜닭소스치킨의 경우 평일보다 30%이상 판매가 늘어나는 메뉴로 매출향상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각양각층 고객 입맛에 맞는 메뉴 개발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다.”고 말했다.


http://mnb.moneyweek.co.kr/mnbview.php?no=2015071311198087076&type=1&comd=2&page=1

초복 복날엔 영양가득 치킨 ‘치킨방앗간’에서
mnb.moneyweek.co.kr
본문으로 이동





강동완 enterfn@mt.co.kr  |   | 

유통생활경제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