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강동완 기자 입니다* 2009년 7월 20일자 투자창업 일정비율 보장은 유사수신행위에 해당
- 여름을 시원하게, 제대로된 맛을 느껴보자
종합식품기업 (주)아워홈(대표 박준원, www.ourhome.co.kr )이 운영하는 정통 일본 돈가스 브랜드 ‘사보텐’은 다양한 이색 신메뉴를 선보였다. ◇ 눈 내린 돈가스 ‘Snow Summer 세트’ 곱게 ...
-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 낸 전략의 힘!
며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낸 전략의 힘이 컸던 만큼 앞으로도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해 새로운 시장을 넓혀나가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 주방용 조리기구 안전하게 사용하세요
"고 밝혔다. 리플렛은 소비자 단체 등에 배포될 예정이며, 리플렛의 내용은 식약청 홈페이지(http://www. kfda.go.kr) '용기포장 정보'란에 서 확인할 수 있다.
- 모든 고객에게 스파클링 와인 서비스
연중 매주 월요일은 줄라이에서 코르키지 차지없이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날이다. 좋은 와인을 가지고 와서 음식과 함께 즐겁게 즐겨볼 수 있다.
- 던킨도너츠, 2010년 캘린더 디자인 공모전 실시
가능하다”며 “앞으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할 수 있는 더욱 다양한 참여 프로모션들을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던킨도너츠가 되겠다. ”고 말했다.
- 남은음식 재사용 업소 신고 5만원 포상금 지급된다
감시원과 합동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이와관련해 프랜차이즈 외식기업들도 각 가맹점에 남은음식 재사용에 대한 홍보를 늘리고 있다.
- FOCUS 5 음식점 절세를 위한 8가지 전략
모든 세금은 수익에서 투자비용을 뺀 순이익에 대해서만 과세한다. 때문에 음식점을 운영하면서 세금을 줄이는 방법의 핵심은 해당 증빙서류를 꼭 챙겨 받아 세법상 인정되는 비용을 최대한 늘리는데 있다. 즉 세금을 줄이는 방법은 고지서에 기...
- PC방 창업해 볼까?..‘창업 이벤트 쏠쏠~’
맥스원이링크(대표 황규연)가 운영하는 PC방 프랜차이즈 시즌아이는 7월 한달간 특별한... 매출을 끌어 올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실력 UP! 애사심 UP! 글로벌 기업, 직원 기 살리기 운동 펼쳐
불황 속에서 직원들의 기(氣)를 살리기 위한 기업들의 노력이 계속되고 있다. 특히 해외에 본사를 두고 있어 경제 위기의 타격을 많이 받았던 외국계 기업들은 기업의 특색도 살리면서 직원들의 참여도 유도하는 다양한 ...
- 햄버거와 케밥의 전성시대 돌아온다
햄버거 시장도 변하고 있다. ◇ 케밥이 새로운 시장으로 햄버거로 대표되는 기존 패스트푸드 시장에 새로운 먹거리 ‘케밥’이 떴다. 경기 불황과 웰빙(Well-being) 트렌드로 패스트푸드 업계가 부진 타개를 위해...
- MYC코리아, ‘피아노 창업의 꿈 펼치세요’
있으며, 연령에 맞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해 노래하기, 듣기, 리듬, 앙상블, 이론, 테크닉, 손가락 연습, 작곡 등의 분야를 아우르고 있는 음악교육을 해 오고 있다.
- 톡톡 튀는 생활 속 아트발견 - 아트뮤
있다. 우석기 대표는 “아트뮤만의 디자인적 감각과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더욱 확고한 브랜드로 발전시키겠다. ”라고 말했다.
- 떡볶이의 모든 이야기
장관이 전문가다운 식견과 날카로운 필력으로 감수, 전문적인 영역과 대중적인 재미를 넘나드는 멀티 북으로 다듬었다. 이 도서는 전국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 정철어학원, 글로벌 인재 77명 선발
- 휴가가 웬 말..영어공부 해야죠
- (상가분양) 인천 논현역세권 아름다운타워 外
- 미샤, 전속 모델에 이병헌 발탁
- 행운메뉴 먹고! 맛 평가하고! 경품도 받자, 경품 시상 개최
- 박경림의 뉴욕스토리 슈즈, 트렌디하고 편안한 디자인 출시
- 와인 업계 “이벤트야, 여름을 부탁해~”
- 쿵쾅거리는 열정을, 와바와 함께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5-4 신송빌딩 15층 ''입니다.
' 전화번호는 02-3772-0369 으로....팩스번호는 02-3772-0345 입니다.
성공창업 네트워크
(efn.edaily.co.kr)은 지난 2007년 8월에 새롭게 오픈한 창업, 프랜차이즈 전문 뉴스입니다.
1등 경제정보 멀티미디어를 추구하는 '이데일리 (www.edaily.co.kr)'와
연예엔터테이먼트인
(spn.edaily.co.kr),
돈이되는창 케이블방송 매체인
(tv.edaily.co.kr),
고수에게 듣는 투자정보의 모든 것
(on.edaily.co.kr),
펀드 평가와 관련한 펀드닥터 제로인, 마켓포인트
등의 관계사로 구성 있습니다.
현재 이데일리 임직원은 275명이며, 이중 취재기자는 105명이며, 국내외 경제, 증권, 금융, 기업관련 뉴스와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차별없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