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7 2

[ 2024년 5월 18일 (토) 프랜차이즈 뉴스 ] 강동완 기자

https://blog.naver.com/adevent/223450166895 [ 2024년 5월 18일(토) 프랜차이즈 뉴스 ]1 [분석] 국내 가공식품 주요 제조사, 영업익 두 자릿수 성장 롯데웰푸드, 영업익 100% 초과 성장…농심은 ...blog.naver.com    1  [분석] 국내 가공식품 주요 제조사, 영업익 두 자릿수 성장 롯데웰푸드, 영업익 100% 초과 성장…농심은 영업익 하락 1Q 영업이익률 작년비 0.65%p~2.6%p 상승…해외 실적 상승 견인 [분석] 국내 가공식품 주요 제조사, 영업익 두 자릿수 성장 - 시사포커스 [시사포커스 / 강민 기자] 국내 가공식품 주요 제조사 1분기 매출 성장률은 높지않지만 영업익은 대체적으로 두 자릿수 성장률을 이뤘다. 롯데웰푸드의 경우 영업익이..

오늘의 이야기 2024.05.17

[ 2024년 5월17일(금) 프랜차이즈 뉴스] 강동완 기자

https://blog.naver.com/adevent/223449136488 [ 2024년 5월 17일(금) 프랜차이즈 뉴스 ]1 어? 배달앱이 더 비싸네?… 프랜차이즈 업체들 ‘뒤통수’ 배달앱·매장 ‘이중가격’ 불만 높아 권고 이...blog.naver.com  1  어? 배달앱이 더 비싸네?… 프랜차이즈 업체들 ‘뒤통수’ 배달앱·매장 ‘이중가격’ 불만 높아 권고 이외 마땅한 제재 방안 없어 어? 배달앱이 더 비싸네?… 프랜차이즈 업체들 ‘뒤통수’ 배달 앱 가격과 매장 가격을 다르게 책정하는 ‘이중 가격’에 소비자들이 고통받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배달이 일상이 된 가운데 매장 가격보다 높게 설정된 배달 앱 가격은 소비자 체감 물가를 높이는 요인으로 꼽히지만 n.news.naver.com 2  "가..

오늘의 이야기 2024.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