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유망창업아이템 설명회’ 2월 27일(화) 개최 행복한우담ㆍ잉카바베큐 등 유망업체 참여 우수 프랜차이즈 개발 및 정보 제공 위해
국내 유일의 창업 및 프랜차이즈 전문 일간지 창업경영신문사(대표 오병묵)는 2월 27일(화) 오후 2시 서울 동부여성플라자 세미나실에서 ‘제6회 유망창업아이템 설명회’를 개최한다.
예비창업자들에게 우수한 프랜차이즈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열리는 이번설명회에는 토탈 바베큐 전문점 ‘잉카바베큐’, ‘츄파춥스’캔디 유통사업, 새로운 개념의 퓨전포장마차 ‘쏘생크’, 저가형 웰빙 쇠고기 전문점 ‘행복한 우담’ 등의 업체가 참여해 브랜드별 사업설명회 및 개별면담의 시간을 갖는다.
이보다 앞서 1부 시간에는 프로스텝컨설팅의 민유식 대표가 ‘실패하지 않는 창업’에 대한 강의를 펼친다.
또한 마지막 3부에서는 민간 BI의 전형으로 평가받고 있는 (주)르호봇의 목영두 상무가 나서 예비창업자들이 꼭 알아야 할 ‘창업정책자금 안내 및 활용법’에 대해 상세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설명회 참석 및 가맹본사 참가 신청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창업경영신문사 홈페이지(www.sbiznews.com)나 전화(02-714-1614)로 문의하면 된다.
▲ 잉카바베큐 : ㈜인프라의 토탈바베큐 전문점 ‘잉카바베큐’는 잉카문명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독특한 분위기와 함께 신선하고 다양한 바비큐 및 튀김 요리를 만끽할 수 있는 색다른 공간으로 호평 받고 있다. 특히 전문 주방장이 필요 없는 특화된 소스와 본사 물류 및 주류의 공급, 창업자에 따른 다양한 맞춤형 창업지원 등으로 가맹점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창업비용 6,000만원(20평 기준, 가맹비 포함)
▲ 츄파춥스 캔디유통사업 : C&C Korea의 츄파춥스 캔디유통사업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세계적인 캔디 브랜드 '츄파춥스' 무인판매기 임대를 통해 수익을 올리는 사업 아이템이다. 별도의 사업비용 및 운영비용이 필요 없고, 시간적 부담도 전혀 없어 초보자도 손쉽게 할 수 있으며, 무점포 창업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다. 가볍고 크기가 작아 어떤 곳에도 임대설치가 가능한 츄파춥스 무인판매기는 우수한 디자인과 내구성으로 별도의 관리가 필요하지 않다는 장점이 있다. 창업비용 1,000만원
▲ 쏘생크 : (주)숲과나무에서 만든 새로운 개념의 퓨전포장마차 ‘쏘생크’는 깔끔한 메뉴와 편안한 실내분위기로 고객의 접근성을 극대화시킨 맞춤형 주점이다. 특히 70여 가지의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웰빙메뉴와 저렴한 가격대,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소주와 생맥주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퓨전스타일의 포장마차로 20~30대에게 인기가 높다. 창업비용 3,000만원(20평 기준, 가맹비 포함)
▲ 행복한 우담 :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외식 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주)한울푸드라인의 ‘행복한 우담’은 자체 유통망을 통해 쇠고기를 저가에 공급하며 쇠고기 요리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안전성과 실용성, 편리성을 고루 갖춘 '화려강산 로스터' 기기의 도입, 조리명장 1호인 우담선생을 중심으로 설립한 한울외식연구소의 설립 등 메뉴와 조리방법 개발은 물론 교육까지 철저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지식과 경험이 없어도 전문 주방장 없이 창업이 가능하도록 했다. 창업비용 7200만원(30평 기준, 가맹비 포함)
< 출처 : 창업경영신문 (http://www.sbiznews.com) >
창업경영신문 (http://www.sbiznews.com) 편집국 부국장 강동완 ( 016 - 541 - 2276 ) Nateon : adevent@nat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