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아이템

본아이에프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의 ‘바싹불고기’ 도시락 판매량이 지난 7월 1일 메뉴 리뉴얼 이후 7주만에 7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강동완 2020. 9. 7. 14:48

본도시락, 바싹한 賞(상)' 캠페인으로 바싹불고기 통했다!

강동완 기자 | 2020.08.31 11:45


본아이에프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의 ‘바싹불고기’ 도시락 판매량이 지난 7월 1일 메뉴 리뉴얼 이후 7주만에 7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바싹불고기’ 메뉴의 열풍에 힘입어 동기간 본도시락 매출 역시 전년 동기 대비 약 13% 증가했다.

본도시락 측은 식욕을 자극하는 ‘잘 차린 한 상’ 콘셉트의 메뉴와 모델로 선정된 배우 박해준이 출연한 ‘바싹한 賞’ 광고 캠페인이 고객들의 주목을 받으며 지속적으로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바싹한 賞’ 광고 캠페인은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바싹불고기’ 메뉴를 위트 있게 ‘상’으로 수여 하는 콘셉트로, ‘바싹퀴즈상’, ‘바싹친추상’, ‘바싹인증샷’까지 총 3가지 종류의 상을 통해 ‘바싹불고기’ 먹고 ‘바싹’ 힘내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고객들의 흥미를 이끌었다.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의 ‘바싹불고기’ 도시락 판매량이 지난 7월 1일 메뉴 리뉴얼 이후 7주만에 7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본아이에프 제공)

70만 개를 돌파한 본도시락 챔피언 메뉴 ‘바싹불고기’는 ▲바싹불고기오징어 한상 ▲바싹불고기닭구이 한상 ▲바싹불고기제육 한상 ▲광양식바싹불고기 반상 ▲바싹불고기 떡볶이 총 5종이다. ‘광양식바싹불고기 반상’이 약 23만 6천 그릇으로 가장 많이 판매됐으며, 뒤이어 ‘바싹불고기오징어한상’이 약 13만 5천 그릇, ‘바싹불고기제육 한상’이 약 12만 6천 그릇의 판매고를 올렸다.

본도시락 김태헌 본부장은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인 본도시락의 새로운 변신에 대해 고객분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바싹한 賞’ 캠페인은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니, 계속해서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으로 사랑을 받아 온 ‘본도시락’은 고객들의 만족감을 더욱 높이고, 한층 발전된 ‘잘 차린 한 상’을 통해 고객들에게 먹는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지난 7월 1일 메뉴를 전면 리뉴얼했다. 한식 프리미엄 프랜차이즈 도시락브랜드 창업과 가맹문의는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배달앱 가맹점 10곳 중 8곳 '울며겨자 먹기'… 수수료는 음식값에

공복이 없다! 무공돈까스 수원역점 오픈

프랜차이즈 가맹점주 단체교섭권, 헌법상 근거 없어 위헌성 높다 주장제기

최고당돈가스, 오감만족 다양한 메뉴로 인기

대용량 1리터 커피와 빅사이즈 와플 배달전문 카페 ‘킹스더킹’ 뜬다

걸작떡볶이치킨, 전라북도 소재 아동 보호시설 방문하여 떡닭 나눔 활동 실천!

위드인푸드, 걸작떡볶이치킨 ‘2020년 2분기 우수가맹점 포상’

커피베이, 안정적인 상권 제안나서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

 

유행타지 않는 돈까스 전문점 창업 … 무공돈까스 창업혜택 부여

돈까스 창업 ‘착한 가격’으로 한끼 식사를 배불리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의미의 ‘무공돈까스’가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키며 ‘외식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2020년 창업자에 한해 다양한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무공돈까스는 1만...

강동완 기자|2020.09.07 11:45

 

카페24 X 페이스북, 향상된 페이스북 숍스 기능 제공 예정

카페24-페이스북 웨비나에 1800여명 운집월100억대 매출 에이블루, 카페24 페이스북 타깃광고로 클릭률 2배↑카페24와 페이스북의 글로벌 마케팅 성공전략 공개에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최근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대표 이재석)'는 페...

강동완 기자|2020.09.07 11:15

 

연두커피, 커피원두의 맛이 남다른 이유는? 원재료 철저한 검증부터 시작해

연두커피인터내셔날은 커피 전문 기업이다. 2002년부터 줄곧 커피 사업에만 몰두해왔다. 커피원두 제조 및 판매뿐 아니라 직영 매장 운영, 커피전문점 창업 컨설팅, 커피 교육 등을 종합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연두커피는 우선 커피 생두의 수입부터 철저한 검...

강동완 기자|2020.09.07 10:45

 

푸라닭치킨, 8월4주차 신규가맹점 '인천검단점' 등 7개 매장 오픈

오븐-프라이드 치킨 프랜차이즈 푸라닭치킨이 8월4주차 ▲ 534호 인천검단점 ▲ 535호 전주여의반월점 ▲ 537호 대전신탄진점 ▲ 539호 양산덕계점 ▲ 540호 월곡점 ▲&nb...

강동완 기자|2020.09.07 08:45

https://mnb.moneys.mt.co.kr/mnbview.php?no=2020082809288065729&type=1&comd=2&page=8

본도시락, 바싹한 賞(상)' 캠페인으로 바싹불고기 통했다!

본아이에프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의 ‘바싹불고기’ 도시락 판매량이 지난 7월 1일 메뉴 리뉴얼 이후 7주만에 7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바싹불고기’ 메뉴의 열풍에 힘입어 동...

mnb.moneys.mt.co.kr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http://mnb.mt.co.kr

https://media.naver.com/journalist/417/15409

 

머니S 강동완 기자페이지

머니S강동완 기자페이지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media.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