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아이템

죠스푸드는 청소년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니즈를 직접적으로 파악하기 위해 이번 서포터즈를 운영하기로 했다

강동완 2020. 9. 4. 22:14

죠스떡볶이, 트렌드 리더 1기 모집

강동완 기자 | 2020.08.30 11:45


트렌드 리더, 9월 7일부터 약 3개월간 분식시장 트렌드 분석

떡볶이 브랜드 선두주자인 죠스떡볶이는 분식시장 및 외식 트렌드의 흐름을 잘 읽고 분석할 수 있는 ‘트렌드 리더’ 1기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트렌드 리더는 10대후반~20대 초반의 젊은 고객과 소통하고 그들의 니즈를 파악해 미래 잠재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뉴트렌드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죠스떡볶이 트렌드 리더 1기 지원자격은 떡볶이와 분식을 좋아하는 고등학생 및 대학생들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및 기타 SNS 채널 운용이 활발한 경험자는 우대한다.

 

떡볶이 브랜드 선두주자인 죠스떡볶이는 분식시장 및 외식 트렌드의 흐름을 잘 읽고 분석할 수 있는 ‘트렌드 리더’ 1기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죠스푸드 제공)

트렌드 리더로 선정되면 2020년 9월 7일부터 12월 4일까지 약 3개월간에 걸쳐 활동을 하게 되며, 죠스떡볶이 제품 및 각종 프로모션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월별 우수 활동자 및 팀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트렌드 리더 전원에게는 수료증이 지급되며 최우수 활동자 입사 지원시에는 서류 전형이 면제된다. (※합격자 발표일은 2020년 9월 4일이며 개별연락이 갈 예정이다.)

죠스푸드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니즈를 직접적으로 파악하기 위해 이번 서포터즈를 운영하기로 했다”며, “외식업뿐만 아니라 광고 홍보마케팅에 관심 있는 고등학생들과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원 신청은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는 링크로 온라인으로 지원 가능하다.

한편, 분식 창업 '바르다김선생'과 '죠스떡볶이'에 대한 프랜차이즈 가맹 및 창업상담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공복이 없다! 무공돈까스 수원역점 오픈

프랜차이즈 가맹점주 단체교섭권, 헌법상 근거 없어 위헌성 높다 주장제기

최고당돈가스, 오감만족 다양한 메뉴로 인기

메가커피, 틀린그림찾기 이벤트

대용량 1리터 커피와 빅사이즈 와플 배달전문 카페 ‘킹스더킹’ 뜬다

걸작떡볶이치킨, 전라북도 소재 아동 보호시설 방문하여 떡닭 나눔 활동 실천!

위드인푸드, 걸작떡볶이치킨 ‘2020년 2분기 우수가맹점 포상’

커피베이, 안정적인 상권 제안나서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


 

베트남 사로잡은 배민, 죠스푸드와 함께 K푸드 런칭사례 개발

배민키친이 조리공간부터 식자재 확보까지 지원, 상권 분석해 영업도 도와배민 특유 B급 마케팅 외국서도 통해…베트남서 죠스떡볶이 하루 300건 주문# 외식업체 (주)죠스푸드의 백 모 차장은 지난해 8월, 베트남에 도착했을 때를 떠올리면 지금도 아찔하다. 죠스떡볶...

강동완 기자|2020.07.13 09:45

 

바르다김선생, 든든치킨카레 신메뉴 선보여

죠스푸드가 운영하는 '바르다김선생'이 6월 신메뉴로 '든든 치킨 카레'를 출시했다.바르다 김선생에서도 이제 카레를 즐길수 있다. 카레와 함께 나오는 '부드러운 닭 안심 튀김'이 킬링포인트 제맛이다.한편, 김밥 브랜드 바르다김선생은 한...

강동완 기자|2020.06.05 18:45

 

바르다 김선생, 요기요 주문 시 4천원 할인 '6일 단하루' 프로모션 진행

바르다 김선생이(나상균 대표)가 6일 하루동안 배달앱 요기요에서 주문 시 ‘4,000원 할인 슈퍼세일 컬렉션’을 진행한다. 요기요 앱 사용자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할인 방법은 요기요 앱 프로모션 페이지를 클릭 후 바르다 김선생 쿠폰(4,000원 할인 쿠폰)을 다

강동완 기자|2020.08.06 11:15

 

'복날에는 이열치열'… 복날 맞이 '매운맛 보양식' 눈길

한해 더위의 절정이라 일컫는 복날을 겨냥해 유통업계는 각양각색 보양식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올해 외식시장을 강타한 ‘매운맛’이 삼복 무더위를 극복하는 보양식에서도 강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돼 업계에서는 매운맛을 필두로 한 다양한 보양식들이 출시되...

김설아 기자|2020.07.15 08:51

 

베트남 사로잡은 배민, 죠스푸드와 함께 K푸드 런칭사례 개발

배민키친이 조리공간부터 식자재 확보까지 지원, 상권 분석해 영업도 도와배민 특유 B급 마케팅 외국서도 통해…베트남서 죠스떡볶이 하루 300건 주문# 외식업체 (주)죠스푸드의 백 모 차장은 지난해 8월, 베트남에 도착했을 때를 떠올리면 지금도 아찔하다. 죠스떡볶...

강동완 기자|2020.07.13 09:45

https://mnb.moneys.mt.co.kr/mnbview.php?no=2020082810188093666&type=1&comd=2&page=6

죠스떡볶이, 트렌드 리더 1기 모집

트렌드 리더, 9월 7일부터 약 3개월간 분식시장 트렌드 분석떡볶이 브랜드 선두주자인 죠스떡볶이는 분식시장 및 외식 트렌드의 흐름을 잘 읽고 분석할 수 있는 ‘트렌드 리더’ 1기를 오는 31일까지 모집...

mnb.moneys.mt.co.kr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http://mnb.mt.co.kr

https://media.naver.com/journalist/417/15409

 

머니S 강동완 기자페이지

머니S강동완 기자페이지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media.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