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뉴스

걸작떡볶이치킨, 맞춤형 창업상담 진행

강동완 2020. 7. 30. 19:51

걸작떡볶이치킨, 맞춤형 창업상담 진행

강동완 기자 | 2020.07.30


위드인푸드의 떡닭 브랜드 ‘걸작떡볶이치킨’이 제5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석해 가맹상담을 진행중이다.

8월1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중인 창업박람회에는 국내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200여개가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프랜차이즈 창업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기회다.

 

‘걸작떡볶이치킨’은 코엑스 창업박람회 현장에서 다양한 배경과 사정을 지닌 예비창업자의 이야기를 듣고 맞춤형 창업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또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창업시장에서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는 ‘걸작떡볶이치킨’만의 상생 방안과 지원 혜택도 자세히 설명한다.

올해 브랜드 런칭 7주년을 맞이한 ‘걸작떡볶이치킨’은 최근 보편화된 치떡(치킨&떡볶이)의 하모니를 브랜드로 기본에 충실한 맛과 가성비가 뛰어난 세트 메뉴로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2만원으로 떡볶이와 치킨을 한 번에 즐기는 ‘떡닭세트’가 대표적인 메뉴다.

최근 ‘2020 가맹점 상생방안’을 발표한 ‘걸작떡볶이치킨’은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을 위해 손소독재와 마스크, 쇼핑백 무상 지원에 돌입했으며 재료비 지원 등 약 24억원 규모의 상생 노력을 펼치고 있다. 탄탄한 경영 구조와 탁월한 위기 관리 능력을 바탕으로 (사)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이 주최한 ‘2020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 창업박람회에는 ▲ 토즈 스터디카페 ▲ 반찬가게 창업 '진이찬방' ▲ 원할머니보쌈족발 ▲ 닭갈비 박가부대 부대찌개 ▲ 본설렁탕 ▲ 얼맥당 ▲ 본도시락 등이 참여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토즈 스터디카페, 편안한 공간으로 자리매김 … 박람회 기간동안 창업정보 제공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8월1일까지 코엑스에서

일리(illy) 스틱원두커피, 신제품 ‘인텐소’와 ‘디카페인’ 출시

위드인푸드 ‘걸작떡볶이치킨’ 제 5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석 ‘서울 코엑스에서 만나요’

쟈뎅, ‘까페리얼 칵테일’ … 집에서,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파우치형 칵테일

교촌치킨, 수(秀) 삼계탕으로 원기회복 하자

스쿨푸드 딜리버리, 배달 매출 증가에 로드샵 인기 메뉴 확대 출시

커피베이, 카공족 공략한 베이커리 메뉴 눈길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417&aid=0000574958

 

걸작떡볶이치킨, 맞춤형 창업상담 진행

위드인푸드의 떡닭 브랜드 ‘걸작떡볶이치킨’이 제5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석해 가맹상담을 진행중이다. 8월1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중인 창업박람회에는 국내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200여개가 참여하

news.naver.com

 

걸작떡볶이치킨, 직영점 직원들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 동참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수많은 의료진과 소방대원들이 구슬땀을 흘리는 가운데, 위드인푸드에서 운영하는 걸작떡볶이치킨은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응원을 전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의...

강동완 기자|2020.07.28 15:45

 

떡닭 브랜드 ‘걸작떡볶이치킨’. 자체개발 GHOST 프로그램’으로 체계적인 위생관리 강화!

본격적인 여름 장마가 시작되며 외식 프랜차이즈업계는 위생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덥고 습한 장마철에는 음식물이 세균에 쉽게 오염되어 식중독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떡닭브랜드 ‘걸작떡볶이치킨’은 음식으로 행복을 주기 위해 효율적이고 과학적인 방법...

강동완 기자|2020.07.24 08:45

 

숫자로 보는 걸작떡볶이치킨 누적판매량… 롯데타워 10,600배!

떡볶이와 치킨을 결합한 떡닭세트를 선보인 걸작떡볶이치킨이 어느덧 설립 7주년을 맞이했다. 우리나라 국민들이 가장 사랑하는 간식인 치킨과 떡볶이를 하나로 합친 걸작떡볶이치킨은 지속적으로 신메뉴를 개발하는 한편, 직영점을 오픈해 소비자를 직접 만나 서비스

강동완 기자|2020.07.21 11:45

 

걸작떡볶이치킨, 매출 활성화 전략으로 배달앱 의존도 낮춘다

배달외식업계가 급속도로 커지며 배달 어플의 영향력도 갈수록 증대되고 있다. 올 4월에는 한 배달 어플 회사의 수수료 체계 변경 문제로 정치권까지 들썩이는 사태가 빚어지기도 했다. 자영업자들은 배달 매출을 포기할 수 없어 배달 어플을 이용하지만 높은 수수료 부...

강동완 기자|2020.07.14 13:45

 

치킨프랜차이즈 ‘걸작떡볶이치킨’, 직영점 구로디지털단지역점 통해 연매출 8억 달성

국민 간식 ‘떡볶이’와 국민 야식 ‘치킨’은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따로 주문 함께 먹는 메뉴로 소비자들에게 '치떡'이라며 불리면서 국민푸드가 되었다.㈜위드인푸드 김복미 대표는 실무 마케터 출신 답게 시장보는 눈이 남달랐다. 업계 최초로 선보인 “떡닭세트”...

강동완 기자|2020.07.12 20:46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http://mnb.m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