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

2020년 7월3일(금) 프랜차이즈 뉴스

강동완 2020. 7. 3. 17:39

파존스 피자,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 출시

맥앤치즈 소스 베이스로 총 6가지 치즈 토핑… 깊고 진한 치즈 맛 특징오는 8월 5일까지...

 

황 속 주점 창업, 직영점으로 검증된 ‘청춘연가 왕대포 1992’를 주목하라!

코로나19로 인한 불황에 많은 외식업 매장이 문을 닫고 있지만, 성공창업을 꿈꾸는 예비...

 

할머니보쌈 족발, 화~끈하게 매운 무김치와 맛있는 보쌈 '맵쌈' 선보여

원할머니 보쌈·족발, 올해 첫 신메뉴 ‘맵쌈’ 출시‘1인맵쌈’부터 ‘솜씨맵쌈’, ‘의성마늘떡맵쌈’ 등 매운 무김치 더해진 신메뉴 4종 선보여대한민국 대표 외식기업 원앤원㈜(대표이사 박천희)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올해 첫 신메뉴로 매운맛을...

 

스터치, ‘할라피뇨 통살버거’마니아들의 뜨거운 러브콜에 한 달 만에 부활

맘스터치, 고객 요청에 힘입어 ‘할라피뇨 통살버거’ 재출시통 다리살 패티 위 할리피뇨 랠리쉬가 듬뿍 얹어져 있어 알싸한 매콤함이 특징맘스터치의 ‘할라피뇨 통살버거’가 마니아들의 뜨거운 러브콜에 다시 부활한다.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촌치킨, 교육R&D센터 정구관,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으로 QSC 강화

교촌치킨 정구관, 외식업 QSC 강화 요람으로 자리매김2019년 10월 개관… 8개월간 365명 신규 교육 수료생 배출실제 가맹점 현장을 구현한 현실적인 교육으로 가맹점주 교육 만족도 제고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교육R&D센터 '정구관'을 통해 Q...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스쿱샐러드’ 출시

SPC삼립이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에서 ‘스쿱샐러드’ 3종을 출시했다. ‘피그인더가든 스쿱샐러드’는 간편하게 덜어 먹기 편한 제품으로 다양한 샐러드, 샌드위치 등에 활용할 수 있다.신제품은 으깬 계란과 마요네즈를 넣어 만든 ‘에그마요’, 부드러운...

 

원' 아닌 '카페'에서 즐기는 '도심 속 피크닉'이 뜬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 등 꾸준히 야외활동에 제한이 가해지고 있는 가운...

 

쿡족∙홈카페족∙홈캠핑족, 집콕 삼총사 사로잡는 ‘슬기로운 집콕 도우미’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야외활동 대신 집에 머무르는 ‘집콕’ 생활이 보편화되...

 

1+1, 2+1 잡아라"… 외식업계, 증정행사로 챙기는 갓성비

외식업계가 신제품을 잇따라 선보이며 소비자 입맛 사로잡기에 나선 것뿐 아니라 다양한...

 

전하고 즐거운 ‘언택트 취미생활’ 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으로 자리잡으면서 ‘집밥’과 ‘집콕’ 생활을 더욱 윤택하게 할 수 있는 방법들이 주목되고 있다.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은 아웃도어에서 인도어로, 대면에서 비대면으로 완전히 변화했다. 이동과 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안전하게 즐길...

 

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한민국 동행세일 전통시장이 함께 합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조봉환)이 전국상인연합회(회장 하현수) 임원들이 참석한 ...

 

로나19'로 돼지고기·소고기 가격 '껑충'… 김용범 차관 "예의주시 할 것"

정부가 요동치는 소고기와 돼지고기 가격추이를 예의주시하기로 했다. 김용범 기획재정...

 

6월 소비자물가 상승률 0.0% '저물가' 여전… 식탁 물가는 고공행진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지난달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제자리걸음 한 것으로 나타났다....

 

버거 접는다더니···사업모델·비대면·고객소통 등 '혁신 바람'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국내 버거 업계가 파격적인 마케팅을 선보이거나 신사업 개발에 나서는 등 격변의 바람이 부는 모양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사업 환경이 어려워지면서 이를 타개하려는 움직임으로 ...

www.seoulfn.com

거 접는다더니···사업모델·비대면·고객소통 등 '혁신 바람'

가맹사업·CEO가 고객과 직접 소통·디지털 플랫폼 강화 등 변화 나서

수많은 사람 앞에서 술술 거짓말.. 인기 유튜버의 최후

[오마이뉴스 김상화 기자]   ▲  최근 구독자수 130만명 이상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송OOTV'는 치킨 주문과 관련한 조작 방송으로 사회적 물의를 빚었다.(화면 캡쳐) ⓒ 송OOTV  최근 130만 명 구독자를 보유한 한 개인 유튜브 채널의 조작 방송이 논란을 빚고 있다. 뒤늦게 해당 영상물을 삭제하고 사과를 표명했지만 피해 업체

entertain.v.daum.net

많은 사람 앞에서 술술 거짓말.. 인기 유튜버의 최후

[주장] 자극적 내용에 매몰, 사회적 통념 넘어선 범법 행위 제재해야

가맹사업 본격화한 노브랜드 버거..시장 구도 재편할까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가맹사업에 본격 나선다. 이에따라 롯데리아, 맥도날드 등 양강 체제로 유지되던 국내 버거 시장의 구도가 재편될 지 관심이다. 3일 프랜차이즈 업계에 따르면 국내 햄버거 업계 시장 순위는 매출액을 기준으로 1위 롯데리아, 2위 맥도날드 등 양강 구도를 형성하고 있다. 3위 사업자 자리를

news.v.daum.net

맹사업 본격화한 노브랜드 버거..시장 구도 재편할까

버거시장, 매출액 기준 롯데리아-맥도날드 양강 구도 형성

비슷한 가성비 전략 사용 맘스터치 위기감 높아질 가능성↑

[불황 이기는 비결-유형 3]레드오션에도 길은 있다-역전할머니맥주처럼..'퍼플오션(레드오션 장점+블루오션 장점)' 전략을

수많은 기업이 블루오션 전략을 고민하지만 신통치 않다. 어렵게 블루오션을 찾는다 해도 경쟁자들이 쫓아와 금세 레드오션이 되고는 한다. 이런 가운데 경쟁 치열한 레드오션 시장에서도 남다른 마케팅으로 선전하는 기업들이 있어 눈길을 끈다. 우선 시간과 비용을 많이 들여 블루오션을 발굴하는 대신 레드오션의 장점과 블루오션의 장점을 조합한 ‘퍼플오션’에서 길을 찾는

news.v.daum.net

황 이기는 비결-유형 3]레드오션에도 길은 있다-

'퍼플오션(레드오션 장점+블루오션 장점)' 전략을

코로나 무풍지대 강소기업-불황 이기는 비결 6가지

장비 한 대에 1500억~2000억원.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미국 인텔 등 세계적인 반도체 업체도 쉽게 주문하지 못하는 회사, 미국의 중국 반출 불허 요청에 응해 중국 반도체 시장을 뒤흔든 회사. 세계에서 유일하게 극자외선(EUV) 노광장비를 생산하는 네덜란드 회사 ‘ASML’ 얘기다. 삼성전자, 인텔 등이 기술을 발전시킬수록 ASML에의 의존도는 더

news.v.daum.net

로나 무풍지대 강소기업-불황 이기는 비결 6가지

조사·처분권 없기에…경기도가 BBQ를 공정위에 ‘신고’하는 이유

[일요신문] 경기도가 밝힌 가맹점주의 단체 활동을 이유로 가맹계약을 해지하는 등 보복조치를 취한 유명 치킨 프랜차이즈가 BBQ(제네시스 비비큐)인 것으로 확인됐다. 일요신문이 입수한 경기도의 ‘BBQ 부당 계약 해지 관련 조정결정서’를 보면, 경기도는 “양흥모 의장(BBQ 용인죽전새터점 운영)이 가맹점사업자단체 공동의장으로 ...

ilyo.co.kr

사·처분권 없기에…경기도가 BBQ를 공정위에 ‘신고’하는 이유

가맹점주협의회 임원 단체활동 보복 57% 폐업, 조정 권고 거부에 후속 조치…

BBQ “법에 따라 소통 후 계약 종료”

시작된 버거 전쟁...접고, 바꾸고 바빠진 ‘햄버거’ 시장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최근 햄버거 프랜차이즈 업계가 소비자에게 상반된 반응을 얻고 있다. 신메뉴를 선보이거나 기존 브랜드의 대대적인 개편...

www.econovill.com

작된 버거 전쟁...접고, 바꾸고 바빠진 ‘햄버거’ 시장

맥도날드 번·패티 변경, 롯데리아 ‘폴더버거’출시

노브랜드 버거 가맹사업 시작, 맘스터치 여전한 노사 분쟁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http://mnb.m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