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과정에서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펀슈머’가 최근 식품업계 트렌드를 이...
지난 13일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롯데백화점과 롯데몰은 쇼핑객들로 북적였다. 점심시...
[주말리뷰] 장마와 폭염이 이어지는 여름철을 맞아 언택트(비대면) 쇼핑이 더욱 확대될 ...
김설아 기자|2020.06.27 06:00
강동완 기자|2020.06.26 20:45
김설아 기자|2020.06.26 18:20
단독] 이랜드 '자연별곡' 광화문서 방 뺀다… 한식뷔페 내리막길 김경은 기자|2020.06.26 17:44
르포] 6시간 기다리고… "입장 5분 만에 생로랑백 플렉스" 김설아 기자|2020.06.26 15:56
배달이 대세 … 간편식 도시락에서 공유주방까지 '창업문의 늘어' 강동완 기자|2020.06.26 10:45
피자마루, "다섯 가지 토핑을 한 판에!" 신메뉴 '마루파이브' 출시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마루가 신메뉴 ‘마루파이브’를 출시했다. 신메뉴 ‘마루파이브’...
굽네몰, 초복 앞두고 간편 영양식 ‘수삼 한 뿌리 삼계탕’ 출시
커피베이&신한은행, 예비 창업자 등 가맹점주 금융 지원 위한 MOU 체결
푸라닭치킨, 457호 충남당진점 外 6월3주차 12개 매장 오픈
파파존스 피자, 하반기 첫 신메뉴는 “6가지 치즈를 한 번에”
한국소비자협회 ‘2020 대한민국 명가명품 대상’ 도시락전문점 프랜차이즈 한솥 3년 연속 수상
BBQ, 핫황금올리브치킨 100만건 돌파 기념 대규모 할인행사 진행
코리아센터, 키오스크 '씨아이테크'에 '스탬프팡'솔루션 공급
굽네몰, 활기찬 매력의 안보현과 ‘로드닭 언더 299 도시락’ 선보여
투썸플레이스, 시원한 여름빛을 그대로 담은 시선 강탈 썸머 MD 선보여
머니S포토] 내수경제 활성화 '코리아패션마켓' 7월 2일까지 대규모 할인 진행 https://www.toz.co.kr/franchise/charmTsf 토즈 편리함과 여유로움을 담은 토즈 스터디카페! 20년간 축적된 공간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마트 운영솔루션을 도입하여, 이용자와 관리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공간, 토즈 스터디카페입니다. Why? 왜 스터디카페 인가? 2019년 전국 지점 수 프리미엄 독서실 1,943개 vs 스터디카페 1,514개 2017년 부터 급격히 성장한 스터디카페는 불과 3년만에 프리미엄 독서실과 유사한 수준으로 성장하였으며, 2020년에는 프리미엄 독서실 시장 규모를 추월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TOZ's Strength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토즈의 경... www.toz.co.kr [IPO 기업탐구-⑦더본코리아]대선후보 까지 언급된 ‘백종원 파워’, 상장 결실 맺나 백종원 대표가 이끄는 더본코리아 역시 국내 프랜차이즈 직상장 ‘1호’ 타이틀에 도전하고 있다. 지난 2018년부터 상장을 추진 중인 더본코리아는 국내 최다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안정적인 실적을 바탕으로 기업공개(IPO) 잰걸음을 내고 있다. 24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더본코리아는 지난 2018년 3월 NH투자증권을 상장 주관사로 선정하고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1994년 설립된 중견기업으로 2019년 매출은 1200억원, 영업이익 112억원, 당기순이익 79억 www.newsway.co.kr IPO 기업탐구-⑦더본코리아]대선후보 까지 언급된 ‘백종원 파워’, 상장 결실 맺나 경쟁 격화에 사업 다각화하는 배달업계 배달 시장 성장으로 수익을 확보한 배달앱과 배달대행업체들이 다양한 신사업에 도전하고 있다. 이들은 자체 스토어를 개설해 PB상품을 판매하고 로봇, 전기 바이크 개발 사업에 나서는.. www.viva100.com "음식 아닌 디지털로 봐야"..닭고기 업체도 코로나19 수혜주 [이데일리 고준혁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수혜주로 육계주가 부각되면서 주가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외식업체 상황이 악화하면서 육계업체의 소비자 대상(B2C) 매출은 감소했지만 집에서 먹을 수 있는 간편식 구매가 늘어 기업간 거래(B2B)는 증가했기 때문이다. 아울러 닭고기 온라인 유통채널 성장에 따른 수혜도 기대되는 상황이다. news.v.daum.net 음식 아닌 디지털로 봐야"..닭고기 업체도 코로나19 수혜주 푸드나무, 이달 18.9% 상승..마니커, 장중 22% 치솟은 날도 내식 문화 영향에 B2C 매출↑..HMR 시장 성장도 '긍정적' 언택트 선호로 온라인 마켓 확대..랭킹닭컴 회원 100만 돌파 '편의점 왕국' 일본 누른 한국 편의점의 비결은? 코로나19로 일본에서는 편의점 매출이 감소한 가운데 한국에서는 편의점 월매출이 최고 30%까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저출산·고령화·최저임금 인상·근로시간 단축 등 산업을 둘러싼 환경이 유사한 두 국가 사이에서 나타난 차이라 '편의점 왕국' 일본 유통업계에서도 한국 편의점이 일본을 앞서는 이같은 현상을 주목하고 있다는 목소리가 나온다. 28일 닐슨코리아 news.v.daum.net 코로나로 日편의점 매출 5.5% 감소할때 한국 편의점은 최대 30% 성장 "신제품부터 이색 마케팅까지" 햄버거업계, 생존 전략 찾기 분주 코로나19 여파에 실적 '희비'…시장 재편 위기에 모객 '총력' [더팩트|이민주 기자] 햄버거 프랜차이즈 업계가 생존 전략 모색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일부 매장 방문객이 줄자, 업체들은 일제히 신제품을 내놓는 한편 고객의 발길을 끌 수 있는 이색 마케팅을 동원하고 있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업계 1위를 두고 경 news.v.daum.net 신제품부터 이색 마케팅까지" 햄버거업계, 생존 전략 찾기 분주 집콕시대 홈쿡·홈트 대유행.. 곱창·밀키트 택배 200% ↑ [디지털타임스 김민주 기자] 곱창·막창에 드립커피까지 집에서 먹는 시대가 도래했다. 이 밖에도 차에서 숙박하는 '차박매트' 등 레저용품도 판매량이 크게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CJ대한통운이 국내에서 코로나19 감염이 본격적으로 확산하던 지난 3월부터 두 달 동안의 택배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다. 앞으로 '언텍트(비대면)' 문화가 확산하면서 택배 news.v.daum.net 집콕시대 홈쿡·홈트 대유행.. 곱창·밀키트 택배 200% ↑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http://mnb.mt.co.kr |
'오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년 6월30일(화) 프랜차이즈 뉴스 (0) | 2020.06.30 |
---|---|
2020년 6월29일(월) 프랜차이즈 뉴스 (0) | 2020.06.29 |
2020년 6월26일(금) 프랜차이즈 뉴스 (0) | 2020.06.26 |
2020년 6월25일(목) 프랜차이즈 뉴스 (0) | 2020.06.25 |
2020년 6월24일(수) 프랜차이즈 뉴스 (0) | 2020.0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