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뉴스

리치푸드 '뉴욕야시장', 치킨을 만나 매출이 쑥~~ 치르치르와 함께

강동완 2020. 5. 14. 17:52

리치푸드 '뉴욕야시장', 치킨을 만나 매출이 쑥~~ 치르치르와 함께

강동완 기자  |  2020.05.08 20:45

 


퓨전주점의 대명사 '뉴욕야시장'과 맛있는 치킨의 대명사 '치르치르'가 콜라보를 통해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뉴욕야시장은 레스토랑 수준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세계요리를 낮은 가격대로 제공하며, 가성비 좋은 주점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올해는 이 가성비에 더 집중해 2020년 외식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가격 부담은 한층 낮춘 ‘로우 프라이스’ 정책을 통해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치킨 브랜드 '치르치르'는 기존의 치킨호프집·동네치킨집·배달형치킨집과 다르게 다양한 메뉴를 통해 온가족이 좋아하는 브랜드이다. 경쟁력 있는 치킨메뉴는 다시 찾는 고객으로 유도하고 있다.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리치푸드' 관계자는 "뉴욕야시장과 치르치르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메뉴를 선보이면서 집콕족에서도 배달과 테이크아웃등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라며 "뉴욕야시장의 경우는 배달의민족을 통해 5월한달동안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