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뉴스

오가다 ‘지구의 날’ 맞아 나무 심기 캠페인에 참여

강동완 2020. 4. 30. 21:51

오가다 ‘지구의 날’ 맞아 나무 심기 캠페인에 참여

강동완 기자  |  2020.04.24 19:45

 

㈜오가다(대표 최승윤)가 지난 22일, 지구의 날 의미를 생각하며, 나무심기 캠페인을 이어간다.

매년 4월 22일은 지구의 날로, 환경보전을 위해 범세계적으로 작은 실천에서부터 환경보호가 시작됨을 알리는 날로 특히, 아름다운 대자연이 주는 가치를 지속해서 이어나가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담고 있다.

 

 
/ 오가다 제공


오가다는 나무에서 얻을 수 있는 뿌리, 줄기, 잎, 옆매, 꽃 등 다섯 가지 부위로 만들어지는 현대적인 감각의 블렌딩티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나무심기’ 캠페인에 기부해오고 있다.

㈜오가다 관계자는 “건강한 블렌딩티 한 잔을 통해 자연과 조화를 이루고 순환하는 경험을 고객에게 선사한다.”며 “올해도 계속해서 나무심기 프로젝트에 지속적으로 참여하여 지구의 소중함을 느끼는 기회로 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나무심기 캠페인’은 다음 세대를 위한 나무심기 캠페인은 가까이에 숲을 만들고, 지키고, 가꾸는 아이들의 미래를 위한 캠페인으로, ㈜오가다의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도시숲 조성 및 관리에 사용된다.

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는 한국의 전통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전통차가 가진 편견을 깨고 대중적으로 즐길 수 있는 블렌딩티를 선보이는 프랜차이즈 티 카페로, 국내 티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티 전문 브랜드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enterfn@mt.co.kr)>

 

 

#머니S #가맹 #프랜차이즈 #강동완기자 #창업 #외식 #맛집 #소상공인 #머니S_MNB #자영업 #식품 #유통 #창업아이템 #유망창업아이템 http://mnb.mt.co.kr

 

MNB, 유통·프랜차이즈&창업의 모든 것

프랜차이즈 및 창업 전문, 정책, 브랜드소식 및 동향, 업계 이슈, 노하우 정보 제공

mnb.moneys.mt.co.kr